Sort:  

@tipu curate

1일 1포 화이팅^^

화이팅!!! ♥

오이형 여기 좋네. 조만간 한 번 가야겠어 ㅎㅎ

여기 진짜 괜찮아 아늑하고 데이트하기 좋은거 같아 ㅎㅎㅎ
책들도 관리 잘 된 상태라 좋음!!

ㅋㅋㅋㅋ 데이트 하기 좋구나. 갑자기 고민에 빠지네. 그럼 누구랑 같이 가야 하는거지 ㅋㅋㅋㅋ 오오 책도.

초딩때눙물흘리면서본최초의만화책2시간10분허영만

마라톤만화인건가?난처음본만화가드래곤볼이었는데

와 만화책이라니 좋네ㅎㅎ
오늘 쬐끔 알찬포스팅이네 ㅋ

오 이건 알차? ㅋㅋㅋㅋ 기준이뭐야!!!!!! ㅋㅋㅋㅋ

오~~ 만화책을 무료로 볼수 있는곳이 있네요~^^

시간때우기 딱 좋습니다
음료까지 반입가능해서 눌러먹기 딱좋아요 ㅋㅋ

Thank you.^^

네?? 별 말씀을요 ㅎㅎ

너무좋은곳ㅋㅋㅋㅋㅋ내 영혼은 이미 가있네여ㅋㅋㅋㅋㅋㅋ

이런 세상이 있는지 몰랐음 강추 ㅋㅋ

자는 사람 신상보호 해준거야?

실은 저 눕는 쇼파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직접 사진을 못찍어서
저것만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딱~ 인곳~
고마워 형~

윗층엔 입장료있지만 애기들 뛰어놀수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아 형!!
엄니들 많이와서 애기들 맡기고 노시더라 ㅋㅋ

오 저기 맘에든다! 한숨때리기 딱좋은데

일단 올라오시지!!!!!!!!

우와~ 이런 곳이 가까이에 있으면 저 같은 백수는 완전 죽순이 될 수 있을 텐데....

서울이 좋은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ㅎㅎㅎ

이야...좋네요 시간때우기 딱인듯.

실은 저날 저기서 6시간 넘게 만화만 봤어요 ㅋ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