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후반이 바라보는 건모형의 결혼

in #sct5 years ago (edited)

그를 처음 만난 것은... 초등학교.. 아니 중학교였나..
그리고 최근에는 '미운우리새끼'를 보면서...

어릴적에는 노래로 나를 위로 했고..
최근들어서는 노총각이면서 인생을 재미있고 즐겁게 살아서 나를 위로해준..

그런 건모형이... 오늘 결혼을 발표했다.


내가 이 사실을 들었을 때, 마음 속에는 아 가시는구나 했는데...
신부의 나이를 알았을 때, 나는 돈을 많이 벌어놔야겠구나 생각했다.

인생 Money...

씁쓸하다...
초코렛은 다크 초코렛이지..


귓가에 <핑계>가 들리는 것 같다...

지금도 이해 할 수 없는 그 얘기로
넌 핑계를 대고 있어
내게 그런 핑계를 대지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봐
니가 지금 나라면은 넌 웃을 수 있니
혼자 남는 법을 내게 가르쳐준다며
농담처럼 진담인 듯 건넨 그 한마디
안개꽃 한다발속에 숨겨진 편지엔
안녕이란 두글자만 깊게 새겨있어
이렇게 쉽게 니가 날 떠날 줄은 몰랐어
아무런 준비도 없는 내게
슬픈 사랑을 가르쳐준다며
넌 핑계를 대고 있어
내게 그런 핑계 대지마
입장 바꿔 생각을 해봐
니가 지금 나라면 넌 웃을 수 있니
혼자 남는 법을 내게 가르쳐준다며
농담처럼 진담인 듯 건넨 그 한마디
안개꽃 한다발속에 숨겨둔 편지엔
안녕이란 두글자만 깊게 새겨있어
이렇게 쉽게 니가 날 떠날 줄을 몰랐어
아무런 준비도 없는 내게 슬픈 사랑을
가르쳐 준다며 넌 핑계를 대고 있어
이렇게 쉽게 니가 날 떠날 줄을 몰랐어
아무런 준비도 없는 내게 슬픈 사랑을
가르쳐준다며 넌 핑계를 대고 있어

Sort:  

happyberrysboy님이 jinuking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3 SCT)을 하였습니다.

@tipu curate 보팅머니라도... 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ㄱㅅ합니다ㅋㅋ

Upvoted 👌 (Mana: 10/15)

토닥토닥 ~~

ㅋㅋㅋㅋ비비아느님....ㅠㅠㅋㅋㅋ

저도 좀 충격이었는데...
역시 갈사람은 늦어도 다 가는구나 싶습니다.

와이프되실분이 상당히 미인이시던데 ㅋㅋ
ㅠㅠㅠ 제가 왜 눈물이...

건모형이 똑똑한게 인생 딱 반살고 나머지 반으로 결혼생활!!!ㅎㅎ
부럽네요ㅋㅋㅋ

우리형 술은 건모형만큼 마시는것같던데...곧 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