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여러분들이 바라는 스팀코인판은 어떤 모습인가요?

in #sct5 years ago
  1. 북적북적해야 하구요. 사람이 많아야(전문가든 비전문가든)
  2. 분야별 전문카테고리가 있어 찿아보기 편하면 좋구요
  3. 활동노력만큼 보상이 주어져야 하구요

뭐 이정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래 활동하신 카카님의 경험이 녹아 있는 통찰력 있는 말씀이네요^^ 활동 노력에 대한 보상은 스팀코인판팀이 있어 정말 든든한 것 같습니다. 다만 스팀 블록체인 상의 계정 온보딩 문제, 카테고리의 UI문제 등은 Steemit Inc에서도 많이 도와줘야 할 것 같네요 ㅠㅠ

통찰력이란 말씀에 컥~~
저 그런거 없고요. 과한칭찬 들썩들썩 ㅋㅋ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많아지고 다양한 이야기거리가 생겨
아주 재미집니다. 역시 돈버는 아야기가 제일
재미진것 같아요^^
성장과정이고 많은사람에 애정,경영진 열정으로
잘 될걸로 생각합니다^^

과한 칭찬이긴요 ㅎㅎㅎ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
10만을 넘어 100만 유저로 바글거리는 커뮤니가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