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공모전 대상 받아서 등단하는 게 빠를까, 고래가 돼서 공모전을 개최하는 게 빠를까?

in #sct5 years ago

어떤것도 ok
고래도 되시고 공모전도 당첨되시고
저 집 사주세요^^(개투정) 앞으로 쭉 ~~

Sort:  

집은 제가 사요. ㅎㅎㅎㅎㅎ
근데 상금이 집 살 돈이 안 돼요. ㅠㅠ

ㅋㅋㅋ 상금으로
bnw에 가치를 높이는 작업
또는 좋은 코인,토큰 투자를 통해
집을 사시면 됩니다.

그럼 전 못사는 건가요??
나하님 살때 저도 사려고 하는데.ㅋㅋ
집사주세요 시리즈는 여기서 끝
다른걸로 땡깡버젼 만들어 올께요^^

2주 내에 첫 공모전 발표가 나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