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일제 선언!! ㅎㅎㅎ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 코인판 큐레이터 10번 킹비트 입니다.
일주일간 신나게 달리셨죠. 저도 이판에서 신나게 달렸습니다. 큐레이터로 활동하면서 부작용이 생겼습니다.

주로 모바일로 화면을 보게 되다보니 핸드폰 중독자처럼 보였을겁니다.
그리고 돌아보니 본업에도 충실하지 못했네요.

가장 큰 점은 눈이 아파요. ㅎㅎㅎㅎ;;;
녹내장에 심한 안구건조증인데 눈이 확 힘들어졌습니다.

원래 토요일도 쉬려고 했는데 쉴수가 없더라구요.
보고 있다라구요. 코인판 글도, 체팅창도, 스팀엔진 거래창도 말이죠.
그래서 큐레이터로서라기보단 그냥 아빠로써도 주5일만 집중하자 싶어요.
토요일과 일요일은 눈도 쉬고 맘도 쉬어야 겠어요.

모두 행복한 주말되시구요.
(이글을 쓰면서도 불안합니다. 너무빨리 뭔가 진행되다보니 기회를 놓칠까봐요. ㅎㅎㅎ).

2F6C053A-C606-4315-98CD-B7F4CAD97641.jpeg

Sort:  

요즘 스팀잇 어찌 돌아가는건지 정말 저도 못따라가고 있습니다 ㅠㅠ
킹빗님 큐레이터로 활동하시나보군요!
눈건강 잘 지키시며 해나가시길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따라가기 벅차요 ㅎㅎㅎ 근데 부지런하신분들이 돈도 잘버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언제나 휴식은 필요하죠.
쉬엄쉬엄 하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재미있는뭔가 있으면 푹빠져버려요 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컥 저와 같은 녹내장이라니!!!!!
쉬엄쉬엄하시옵소서~~~
눈은 소중하니까요!!^^

본계로도 보팅하고 갑니다 ^^
평안한 주말 되세요 ㅎ

헐. 녹내장 나빠요 ㅜㅜ.

sct 오늘 알았습니다 ㅎㅎㅎ sct 때문이라도 스팀이 빠르게 변하겠군요.

전 주말 내내 스판 보다가 컴퓨터 접근 금지령 내렸네요.

저도 안사람에게 욕먹었죠 ㅎㅎㅎ

저도 요즘 눈이 침침하네요
쉬면서 하시자구요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

눈도 침침, 여기저기 삐거덕 거립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