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터들은 너 자신부터 돌아봐라.

in #sct4 years ago (edited)





  • 가입도 내가 먼저 했으니 스팀을 알아도 내가 더 잘 안다오.

  • 스팀도 내가 더 많으니 내가 당신보다 더 많은 현금을 넣은 사람이오. 투자를 해도 내가 더 많이 했다는 말이고 스팀에 당신보다 내가 더 큰 리스크를 지고 있다는 말이오.

  • 당신보다 나를 통해 가입한 사용자가 많으니 스팀에 기여를 해도 내가 더 많이 했다오.


더 이상 내게 주접떨지 말고 당신일이나 제대로 하시오.


  • 한국에는 이런말이있다오. "똥싼놈이 큰체한다"
Sort:  

한국어의 윍댉핢읋 몱랅볽곩
너힇는 이럱거도 못 읽읋면섷...

선무님 고생 많으십니다.

더 이상 내게 주접떨지 말고 당신일이나 제대로 하시오.
한국에는 이런말이있다오. "똥싼놈이 큰체한다"

오~ 구글 번역....ㅋㅋㅋㅋ

Don't hang on me anymore, do your job right.
There is a saying in Korea. "The shit is big"

뭔 개소리를 하는건지 이제서야 이해 했내요.



7일 페이아웃이 지난 글을 저따위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원저자에게 90% 베네피셔리,
즈그들 커뮤니티스에 5% 베네피셔리를 설정하고,
나머지 5%는 지넘이 챙기겠다는거군요.


도적질 신공을 10성 수준으로 시전하는 거네요.(지 글도 아닌 남의 글로)

아 그런의미의 포스팅이었군요. 저도 이제 이해했네요.

이건 스팀픽에서 새로 개발한 크로스포스팅 이라는 기능이에요...

앞으로 커뮤니티 기능이 올라가고나면 외부에서 유용한 글을 발견했을 때 내가 공유하고자 하는 커뮤니티에 외부의 글을 리스팀 해오는 기능으로 원작자와 커뮤니티 그리고 글을 퍼온 사람들에게 베네피셔리 설정을 해주는 것이고 베네피셔리 지정은 각 커뮤니티의 설정에 따르도록 되어있어요.(현재는 베네피셔리로 원저자 90% 커뮤니티 5% 퍼온사람 5%로 고정) 아래 주소로 들어가보시면 이해가 좀 더 빠르실꺼구요.. 쉽게 말해서 스팀짠의 글을 스팀코인판에 리스팀해오는 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안그래도 제이디님 링크 댓글 남겨 드릴려고 왔는데 멈저 와 계시는군요 ㅎㅎ

크로스포스팅 기능에 대한 설명을 담은 포스팅은 여기에 있네요..

향후 이 기능으로 저평가되었던 글이 7일 이후에라도 발굴되어 보팅 수익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update : 급하게 한글로 해당 기능을 담은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Bad acidyo! Bad bad bad

셀프 다운보팅까지 하네요 ㅋㅋ

2.png

아 ㅋㅋㅋ 참교육 당하고 나니 정신이 번쩍든듯 하네요...

아마도 자긴 지적을 받아 드리고 수용한다.. 그간 다운 보팅도 합리적인 거다 이런 소릴을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제가 봐도 자기 합리화를 시전하기 위한 근거 남기기로 밖에 안 보이네요.ㅎㅎㅎ

기본적으로 언어 이해도 안되는 것들이 컨텐츠를 평가하여 다운보팅을 한다는게 앞뒤가 안 맞죠... 단지 보상을 이해할 수 없다라는 생각만 앞서서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 다운보팅을 하는 것이지..

Congratulations @kopas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s day challenge - Give a badge to your belov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jungch98님이 kopasi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도대체 다운보트는 왜 만든건지..참 희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