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터들은 너 자신부터 돌아봐라.

in #sct4 years ago

셀프 다운보팅까지 하네요 ㅋㅋ

2.png

아 ㅋㅋㅋ 참교육 당하고 나니 정신이 번쩍든듯 하네요...

Sort:  

아마도 자긴 지적을 받아 드리고 수용한다.. 그간 다운 보팅도 합리적인 거다 이런 소릴을 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제가 봐도 자기 합리화를 시전하기 위한 근거 남기기로 밖에 안 보이네요.ㅎㅎㅎ

기본적으로 언어 이해도 안되는 것들이 컨텐츠를 평가하여 다운보팅을 한다는게 앞뒤가 안 맞죠... 단지 보상을 이해할 수 없다라는 생각만 앞서서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 다운보팅을 하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