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고있던 비트코인 350개 발견하고 인생역전

in #sct5 years ago (edited)

 https://www.fmkorea.com/best/2174092093 

 잊고있던 비트코인 350개 발견하고 인생역전.jpg







주작이라 다행이네요.

배 아플뻔...ㅋㅋㅋ

그래도 저런 케이스가 심심찮게 많을듯합니다.


남친이나 남편분 혹시 물어보세요.

ㅋㅋㅋㅋㅋ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주작이 무슨 뜻이에요? 조작이란 말인가요?

네 조작이라는 뜻...ㅎㅎㅎ
웹에서 주작이 많이 쓰이는 건 스타 프로게이머 마재윤이 승부 조작으로 협회에서 제명된 후 밥벌이를 위해 개인 방송을 시작했는데, 조작이라는 단어만 채팅창에 나와도 강퇴를 시키는 바람에 비슷한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ㅎㅎㅎㅎ 한 때 마재윤 방송 채팅방을 보면 뜬금 없이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식의 조롱하는 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ㅋ

아하. 새로운거 하나 배워갑니다.
대충 알고 있었네요.ㅎ

ㅎㅎㅎㅎ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부럽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 정말이면 정말 부럽......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럭키누나 배 안아파 다행이네요^^
즐거운 추석 되세요~ 누나!!

예의바른 독거님~~~ㅋㅋ
추석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보아요.

'독거님께 이쁜 여친이 생기게 해주세요~~'

분명 있는거 아는데 안가르쳐줍니다. 그것만은 사수하려고 필사적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있어서 너무 좋을듯요.
와웅....많으실듯.ㅋㅋㅋㅋ

(이제 비트코인을 유산으로 안남기면 원망 받는 세상이 오려나요? )

지갑자체가 어디있는지도 모르는경우도 허다할듯합니다..로또는 저리가라네여 진짜엿음..ㄷㄷ

잘 기억해보세요~~
혹시나.ㅋㅋㅋㅋ

앗!
5 년전 무슨 화폐니 머니 하는거 5백개 받은 기억이!!!

5백개.......뭘까요.ㅋㅋ
리플인가.

ㅋㅋㅋㅋ
안아플줄 알았는데 댓글 달린거 읽으며
살짝 안아파 지는게...
역시 전 사람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명절 즐겁게 보네세요 럭키횽^^

카카님 이번 추석은 완전 행복하시겠어요^^
즐겁게 더 행복하게 ~~~~~~^^
보내세요~

저는 비트코인 20-30만원 하던시절 빗썸에 계좌를 만들었는데 지금생각하면 비트코인좀 사두고 잊고지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하핳..........
ㅋㅋㅋㅋ

더 배아픈건 지갑에 넣고 까먹었는데, 옛날 하드 꺼내서 발견하고 키 모를때 ㅋㅋㅋㅋ

너어무 속상할듯 합니다.
없는게 나을듯.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