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잊고있던 비트코인 350개 발견하고 인생역전

in #sct5 years ago

네 조작이라는 뜻...ㅎㅎㅎ
웹에서 주작이 많이 쓰이는 건 스타 프로게이머 마재윤이 승부 조작으로 협회에서 제명된 후 밥벌이를 위해 개인 방송을 시작했는데, 조작이라는 단어만 채팅창에 나와도 강퇴를 시키는 바람에 비슷한 단어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ㅎㅎㅎㅎ 한 때 마재윤 방송 채팅방을 보면 뜬금 없이 "날아오르라 주작이여~~~" 식의 조롱하는 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ㅋ

Sort:  

아하. 새로운거 하나 배워갑니다.
대충 알고 있었네요.ㅎ

ㅎㅎㅎㅎ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