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시간이 다 주어진다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요가.JPG

돈과 시간이 다 주어진다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요?

너무 허황된 것은 말고 어느 정도 실현 가능성 있는 것 중에 진짜 해보고 싶은 것이 있으신가요?
뭔가를 새롭게 시도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아서 이리 재고 저리 재는 게 일상이죠?

그럼 너무 많은 돈 말고 한 달에 30만원에서 50만원 사이로 잡아볼게요.

이 돈과 시간이 주어진다면 뭘 해보고 싶으신가요?

(실현 가능성 있는 것으로요.)

Sort:  

기부와 봉사를 하고 싶어요

멋지십니다 ^^

멋지십니다!

저도 뭔가를 배워보고싶네요..

화이팅!

시간까지 주어진다면 저는 영어 공부를 하고 싶네요.
원어민 영어 선생님과 1:1로 과외를 받으면서 빨리 영어를 늘리고 싶습니다.
회사에서도 sct에서도 외국인과 대화하거나 pt를 할 일이 종종 생기거든요.
출장도 매년 있구요.

영어는 정말.....
다이어트와 영어는 영원한 숙제인가 봅니다.ㅎ
꼭 이루시길 바래요~~

하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지만... 적당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예전에는 게임이 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운동이 더 하고 싶네요.

프로축구선수에게 축구 강좌를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운동 좋죠.
축구 배우기 좋네요.
꼭 이루시길~

하고 싶은게 너무너무 많은데요
아이들이랑 프라모델 조립하는것도 매주 해보고 싶구요
트레일러 끄는 운전면허랑 선박운행 면허도 배워보고 싶습니다~

오 독특하네요.
그런 것도 있다는 걸 배워갑니다^^
꼭 이루시길!

필라테스도 배우고 남은 돈으로 뜨개실 왕창 사서 하루종일 뜨개도 해보고싶네요. 손목이 버텨준다면요 ㅎㅎ

저 돈이면 필라테스도 가능하네요^^
꼭 여윳돈 마련하셔서 해보세요~

돈을 안벌어도 먹고사는데 지장이 없이 시간이 있고, 여웃돈으로 30-50만원이 있다는 말씀이시죠? ㅎㅎ
생각만해도 이미 행복한데요...

배워보고 싶었던 것들을 좀 배우러 가고싶네요.
첫째로 바리스타.. 드립 커피를 맛있게 만들어 먹고 싶어요.
그리고 스쿠버다이빙.
그리고 오토바이나 자가용으로 여유있게 국내 여행을 한번 쭉 해보고 싶네요.
지역마다 맛집을 탐방하는..

하고 싶은게 많으시군요.ㅎㅎ
여윳돈이 참 만들기 어렵죠.
내년엔 꼭 여윳돈이 생기길 바랄게요~~

Congratulations @lucky22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어디 처박혀서 소설쓰고 싶어요

매알 조금씩 쓰는건 어려울라나요?

연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앗 돈이 없어서 연애를 못하는건 아닌듯한데요.ㅋㅋㅋㅋ
여자분부터 빨리 찾아보세요.ㅋㅋ

와우~~스페인 여행.
좋네요.
전 대학교때 다녀왔지만 너무 스치듯 지나와서 ...ㅋㅋ
저도 다시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