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플 AAA 100만 스테이킹 달성 이벤트

in #sct4 years ago

AAA를 지속적으로 구매하여 드디어 100만 스테이킹을 완료했습니다.
프세때 50만개만 산 게 아쉬웠는데,,, 100만 개를 완료했네요.
다음 목표는 200만이고 최종 목표는 1,000만 스테이킹입니다.
달성 가능하겠냐고요? ㅎㅎㅎㅎㅎ
원래 목표는 높게 잡는 법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가능하지 못하리란 법도 없잖아요. ^^

스테이킹 순위로는 24위입니다. 조금씩 계속 올려나가겠습니다.
천만 스테이킹이 달성되면,,, 꿈이 이뤄질 것 같습니다. ^^

제가 AAA 스테이킹 늘리는 이유는,,,
AAA의 큐레이터 정책 때문입니다.
1:2의 정책이죠. 저자1, 큐레이터2
큐레이터에게 유리한 정책이죠.
투자가에게 더 유리하다고 보면 됩니다.
스테이킹은 꾸준히 하면서 자동보팅 걸어둔 사람들에게 보팅 지속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저는 부자만 되면 됩니다.

AAA 100만 스테이킹 달성 이벤트!!!
보팅받고 싶은 트플 리뷰글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풀봇 드립니다. ^^
반드시 트플 링크여야 합니다. ^^

질문.
저,,, AAA 천만 스테이킹 가능할까요? ^^

Sort:  

화이팅입니다~ 저도 천만이 목표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헙... 함께 천만 파이팅입니다. ^^

곰돌이가 @jungjungho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34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164번 $89.329을 보팅해서 $96.4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100만 축하드립니다!!
헐~ 목표가 천만이요? 후덜덜 하네요~^^

목표는 크게 잡아야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toj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우, 100만 개씩이나 모았네요. 1천만 개도 달성할 거예요.
역질문: 그런데 왜(또는 무엇에 쓰려고) 스팀 코인을 포함하여 SCT, AAA 같은 토큰들을 돈을 주고 사서 모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