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da] 구체적인 트론용 스팀은 언제쯤?

in #sct4 years ago

주말에 저스틴썬과 네드의 ama가 있고 난후, 그 뒤의 일정이 현재 없습니다.

트론으로의 스왑에 대한 내용은 조만간 구체적으로 언급이 될듯 하지만, 그 조만간? 이라는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빠르면 당장이라도 가능할것이지만, 느리게 된다면 구체적인 스왑안이 나오기 전까지 일정이 늘어질수도 있을겁니다.

제가 저스틴선은 어떤 사람인지는 모르지만, 여러포스팅을 읽어보니, 일을 그렇게 천천히 할 사람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일 진행에 타이밍을 중요시 하는.. 그런 사람으로 느껴졌습니다.

어쨌든 빠르면서도 스팀에 이로운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ㅋ
이미지 3879.png

Sort: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혼란스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