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말 어수선한 분위기

in #sct5 years ago

제가 제일 싫어 하는게 바로 이런분위기 입니다. 이도저도 아닌...
그런데 사람이 있는 조직생활에선 어느 회사를 가도 일어나는 일이더라고요. 생각컨데, 회사 안에서 그 답을 찾을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즉, 경제적인 문제이죠.
누군가는 그런얘길하더라고요. 회사에서 열심히 해서 임원이 되어야 성공한다. 저는 이말에 동의하지 않고, 회사외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열심히 찾고 있습니다. ㅋㅋ
코인시장이 제발 잘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Sort:  

코인만 살아나도 맘 편히 지낼 수 있뎄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