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da] 스팀 1000원 돌파시점은

in #sct4 years ago

스팀이 쭉쭉 올라가고 있습니다.
끝을 알수 없이 말이죠. 300원돌파는 조금 시간이 걸릴질 알았는데, 단번에 올라가 버렸습니다.
예상했던것 보다 훨씬 빠르게올라가네요

그림2.png

빗썸거래소에서도 매수벽이 아주 두텁게 있기 때문에 절대 내려가지는 않을듯 합니다. 켁. 이럴줄 알았으면 150원대 할때 엄청 많이 사둘걸 그랬나 봅니다. 그랬다면 지금 2배는 먹었을테니까요.

지금도 늦지않았다고 할수 있지만, 마음이 쪼려서 들어가기는 힘들것 같네요.ㅋㅋ

1000원 돌파가 될까? 가 아니라, 돌파하는데 언제 돌파할지? 예상하시나요

지금의 분위기를 반영하면 다음주 쯤에 가능하지 않을까?ㅋㅋ 너무 늦나요? ㅋㅋ

Sort:  

혹시나 몰라서 210원쯤에 사뒀는데 ㅎㅎ 많이 오르긴 했네요
그래도 떡락은 한방이라서 ㅡㅜ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가격을보세요
엄청 부럽습니다!!

일단 4500원에 매도 걸어 놨습니다 ㅎㅎㅎ
그냥 잊고 살려구요^^

비트가 도와줘야 가능하지 않을까요? 도와만 준다면 5월 내에 가능할것 같습니다만... 스팀 사러 가야겠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제는 비트보다, 트론이 더 도와줘야될것 같습니다
새벽에 발표내용이 엄청 기대됩니다ㅋ

설마 더 안 떨어지겠지... 하고 사고 또 사고... 이젠 좀 올라야 할 텐데요...

트론덕분에 이젠 안떨어지지않을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