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m은 현재 8스팀대

in #sct4 years ago

이미지 8654.png

한동안 sctm의 가격을 확인안하다가 오랜만에 봤습니다.

10스팀이 넘어갔었다가 다시 8스팀정도로 내려왔는데, 그 이하로는 아직 안내려갔네요 다행입니다.

스왑요청한 물량이 간당간당 하기는 하지만, 맥스안에 들어온다면 9스팀대까지 올라갈수 있겠네요. 최근에 스팀가격 상승과 스팀대비 sctm 비율상승으로 현재 sctm 가치가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가치가 증가해서 그런데 대량으로 판매하시는 글도 본것 같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오르고 있으니, 정말 다행이기는 합니다.ㅋㅋ

쭉쭉 올라라~ 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