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음의 평안을 유지하는 방법

in #sct5 years ago

두번째는 아내와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냥 내가 이러 이러해서 저러 저러했다.
그래서 내 기분이 참 이러이러하다.
이런 식으로 얘기를 하고 아내가 받아주면 그나만 기분이 좀 풀리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네요! 인생의 동반자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ㅎ

저는 오히려 밖에서 바람을 좀 많이 쐬고오는 것 같네요.
혼자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좀 가지다보면 내가 너무 과민반응을 일으킨 것은 아닌지 어떤 것이 옳고 그른지에 대해서 다시 한번 더 생각해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

Sort:  

저는 아내와 대화를 하는 것이 참 좋은 듯 합니다 ㅎㅎ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산책을 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