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은 실제로 사이버 범죄와 은행 사기 혐의로 100명 이상의 중국인을 구금했다.

in #sct4 years ago

네팔 경찰은 실제로 100명 이상의 중국 남성과 여성들 또한 구금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체포는 관광비자로 불리는 비자로 입국하고 있던 일부 외국인들에 의해 실제로 가장 큰 범죄 단속에서 발생했다. 이것은 화요일에 네팔 관리들에 의해 언급되었다.

실제로 "카트만두"라고 불리는 수도의 경찰서장은 실제로 경찰이 체포된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수상한 활동을 하고 있다는 정보를 받은 후 월요일에 일어난 몇몇 급습 중에 용의자들이 실제로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체포된 사람들은 사이버 범죄에 연루되었다는 의심을 받았고 또한 그들은 다양한 은행 현금 인출기를 해킹했다. 그 보고서는 "우탐 수베디"라고 명명된 도시의 경찰서장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체포된 사람들이 여러 경찰서에 있고 그들의 여권과 노트북이 실제로 벌이었다고 말했다.압류된 n

"음, 나는 네팔의 경찰이 범죄자들을 잡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훌륭한 일을 했다고 말해야 한다. 범죄는 우리 사회에서 완전히 비난받아야 한다. 그리고 나는 네팔의 경찰이 그 범죄자들을 잡을 수 있었다는 것이 기쁘고, 나는 정의가 승리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