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는 첫 5G 경매에서 8억 유로 이상을 모금할 계획이다.

in #sct4 years ago

네덜란드는 첫 데이터 유출에서 9억 유로(9억9200만 달러)를 회수할 계획이다.

5G 시스템 전송은 일부 하드웨어 공급업체를 포함, 금지될 수 있다고 목요일에 밝혔다.

보안에 대한 우려를 제기할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시스템

유럽 정부는 미국이 화웨이 테크놀로지를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에 대해 고심하고 있다.

중국 통신사의 하드웨어는 중국 정부가 스파이 행위를 한 것으로 악용될 수 있다. 화웨이는 명백히 부인한다.

주장하다

모나 케이저 네덜란드 경제담당 국무장관은 정부의 첫 번째 매각 발표에서 이렇게 말했다.

700, 1400, 2100Mhz의 무선 전송 범위 중에서 6월 30일까지 이루어질 것이다.

판매는 계속 조정될 것이다. 네덜란드의 3대 통신사는 KPN NV를 조직하고 있다.

VodafoneZiggo와 T-Mobile은 이권을 챙기기 위해 의존하고 있지만, 어떤 조직도 이권을 가지지 못한다.

흥미

"이 시스템의 기본적인 부분은 단지 견고한 상인들이 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라고 Keizzer는 말했다.

"문제가 있는 상인을 배척하는 것은 그것이 그 상인을 남용하거나 무력화시킬 수 있다는 의심이 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네덜란드의 방송통신재단, 또는 원격정부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경우

스파이 활동과 관련된."

그 음반은 화웨이에 대해 합법적으로 말하지 않았다.

5G와 가장 일반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3.5Ghz 영토의 폐쇄는 네덜란드 정부로서 연기되고 있다.

그것에 간섭할 지상 위성 프레임워크를 다른 지역으로 옮긴다. 그 범위의 판매는 일반적이다.

2022년 중반

정부의 권고가 반년 동안 정말 구체화되긴 했지만, 취해진 입장과 같다.

2019년 4월 국내 최대 통신 회사인 KPN에 의해.

KPN은 5G 중 일부인 ‘링지’로 보고 있는 전파탑에 화웨이 하드웨어를 활용할 계획이다.

그러나 중앙 부품에 "서구" 공급자를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법적으로 필요할 때마다 화웨이 부대의 활용도를 떨어뜨릴 수 있다고 추가적으로 밝힌 바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생각이다.

얼마 후 화웨이 기어를 기존 다용도 시스템의 중심에서 퇴출시킨다.

4월 네덜란드 추리행정 AIVD는 국가가 장비를 착용하지 못하도록 경고했다.

"적대적 사이버 전략"을 가지고 있고, 중국을 기계 스파이 활동의 가장 큰 위험으로 구별했다.

Sort:  

Congratulations @orilowo!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Pending payout - Ranked 8 with $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