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 CEO Brian Armstrong, Crypto에서 10년 만에 최고조에 달하다

in #sct4 years ago


picture credit

브라이언 암스트롱 코인베이스 최고경영자(CEO)는 1월 2일 최근 10년 동안 암호 공간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에 대한 그의 생각을 담은 중간 게시물을 배포했다.

지난 10년간 프레드 윌슨의 혁신 관련 기사에 자극받은 암스트롱의 직책은 비트코인으로 시작한다. 암스트롱은 세계 10년 역사에 대한 소개에서 주요 암호화가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비트코인의 지구력에 대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암스트롱은 전산화된 자금이 정말 번창했다는 사실에 주의를 환기시켰다.

"비코틴의 완성을 성급하게 선언하는 379개 이상의 기사가 작성되었다. 비트코인이 살아남았다는 사실 외에도 번창하여 10년 중 최고의 수행 자원으로 탈바꿈하였다. 반대자들은 반박을 받았고 우리는 인간의 본능에 대한 중요한 연습을 했다: 대부분의 큰 업적은 개인들이 처음부터 거부하고 조롱하는 반대적인 생각들이다."

암스트롱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암호 무역인 코인베이스가 지난 10년 동안 그렇지 않을 많은 추론과 상관없이 추가로 우세했다는 사실을 언급하기 위해 개방된 문을 받아들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작곡했다.

"내가 코인베이스를 시작하려고 고민하고 있을 때, 몇몇 사람들이 내가 관리용 암호지갑을 만들고 거래하는 것을 시도하는 것은 미친 짓이라고 내게 폭로했다.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프로그래머들은 암호 거래를 시도하고 있었고, 다른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녹스산은 휴식을 견뎠다. 코인베이스는 업보와 전문지식이 어우러져 폭행을 어떻게 견뎌낼지 알아냈고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된 키 비축 전략을 수없이 짰다고 말했다.

2012년 코인베이스가 설립된 이후 이 기구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발전했다. 코인베이스는 암호화의 선택과 유용성을 돕기 위해 추가적으로 센터 아이템을 만들었다. 이 기구는 다양한 종류의 암호화를 교환하기 위해 GDAX(Global Digital Asset Exchange)를 만들었다. 코인베이스는 기술자와 딜러들이 응용 프로그램을 조작하고 컴퓨터화된 통화 형태로 할부금을 승인할 수 있는 API를 추가로 제공한다.

그는 혁신 논의는 정상이지만 선진 통화 기준과 블록체인 등과 관련된 느낌이 강하다는 점에 주의를 환기시켰다. 암스트롱은 다음과 같이 작곡했다.
"나는 내가 본 다른 혁신 논의보다 이것을 더 심술궂게 만든 것은 받아들인다. (이맥 대 빔, iOS 대 안드로이드 등) 개인은 일단 특정한 동전을 소유하게 되면 그들은 선천적으로 화해할 수 없는 상황을 갖게 되고 감정이 지배하게 된다는 것이다."

암스트롱은 이런 상황일 수도 있지만, 강력한 감정이 암호화와 블록체인 공간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고, 하나의 현금이나 블록체인이 아닌 다른 것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로 그의 중간 지위에 대해 설명하지만 암스트롱의 10가지 핵심 이점은 다음과 같다.

비트코인은 결코 흐지부지되지 않았다. 좋은 시기와 나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은 지난 10년 동안 컴퓨터화된 자원 중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코인베이스가 평평하게 넘어지지 않음: 수년간 코인베이스는 비밀통화를 보다 쉽게 활용하도록 만들었으며, 다양한 중앙 아이템을 제작하여 지출을 유도하고 있다.

경쟁률 상승: 새로운 암호화가 만들어지고, 블록체인 관습이 변화함에 따라, 암호 공간에서의 경쟁은 확대되어, 발전을 이끌었다.

에어 포켓과 충돌 유지: 추진했던 에어 포켓과 추락에도 불구하고, 암호 사업이 진전되어, 최고의 금융 전문가들과 조직들을 고려하게 되었다.

애플리케이션 수신 시간이 예상보다 오래 걸림: Dapps가 이륙하기 시작하면서, 올해 Defi의 등반까지는 지출이 거의 없었다.

ICO의 폭발과 파괴: 동전 기부를 초기화한 많은 기관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 앉아서 진짜 물품들을 전달하는 것을 소홀히 했다.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최근 10년간 암호부에서 가장 좋은 행동계획이 거래된 것이라는 점이다.

안정화 코인 지출 확대: crypto와 관련된 예측불가능성에 대해 설명해달라는 요청으로, facebook과 같은 조직에서 마텔코인(mellycoins)이 생겨났다.

개발된 기초: Crypto는 소매 금융 전문가 선정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이후 수많은 조직들이 진출했다.

지침: 비트코인은 완전히 규제되지 않기 시작했다. 현재 암호화된 화폐는 지시된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