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한 대형 금융회사가 Crypto Exchange Huobi Japan에 투자하기로 결정하다

in #sct4 years ago

일본 돈 관련 행정법인 도카이 도쿄 파이낸셜홀딩스 5억 엔 정도 기부

암호 화폐 거래의 일본 부분에서는 (약 460만 달러)가 있다.

12월 26일 공식 성명에서와 같이, 투기는 후비와의 보다 광범위한 협력의 한 부분이다.

일본은 도카이 특사가 이 무역에서 제의를 받을 것이다. 토카이는 코넬레그래프의 부탁에 얼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오퍼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이 글은 보류 중인 데이터를 다시 새로 고칠 것이다.

도카이 간사장은 후비와 함께 조직을 활용해 암호자원 분야에서 새로운 조직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역, 도입 무역 기부금, 인근 현금 발행, 이사회 및 역량 행정부를 암호화한다.

자금 관련 뉴스 사이트 파이낸셜타임스(Financial Times)에서 알 수 있듯이 토카이 도쿄 파이낸셜홀딩스는 57.57의 소득을 발표했다.

최근 몇 달 동안 10억 엔(약 2억52550만 달러).

그 회사는 오늘 새로운 협회가 새롭고 떠오르는 것을 받기 위한 더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라고 밝혔다.

사업 개선 계획의 주요 측면인 블록체인 같은 발전

먼 동쪽에 집중하는 중

Huobi의 일본 백업 Huobi Japan Holdings는 이웃의 암호 화폐에 더 많은 지분을 확보했다.

2018년 9월 비트트레이드 무역 이 회사는 비트트레이드의 이름을 2019년 2월 후비 재팬으로 변경하고 계속 유지하고 있다.

디지털 화폐 교환을 장려하다.

후비는 최근 들어 업무가 중단됨에 따라 극동지역에 사업 노력을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미국에 본부를 둔 교류 무대. 교역은 인근 행정조건이 제약하고 있음을 분명히 했다.

미국인들이 그들의 행정부에 가는 것을 막으려고 단단히 결심하다.

디지털 머니 트레이드는 점차적으로 제휴를 활용하여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소득 모델 이달 초 디지털 머니 트레이드 빈스는 공유와 협력했다고 선언했다.

암호 교환 단계 Paxful은 상품과 기업을 팔고 167개의 화폐 형태를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