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oniex는 실제로 데이터 유출이 있었다고 시인했고, 그들은 암호를 보내고 이메일을 변경했다.

in #sct4 years ago


picture credit

폴로니익스 거래소는 알 수 없는 크기의 데이터 유출로 인해 암호 변경 이메일을 보내는 지원을 받았다. 이 메시지들은 처음에는 일종의 사기 행각으로 여겨졌으나, 나중에 진품으로 확인되었다. Poloniex 거래소는 사용자들에게 2FA를 설정하도록 다시 경고했다.

폴로니엑스가 불행한 사건들의 연속을 유지했기 때문에 자료 유출 소식은 지역사회를 놀라게 했다.

폴로니엑스는 아직 데이터 유출과 규모, 정확한 날짜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다. 또한 누출이 계정이나 다른 유형의 사용자 데이터에만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없다.

이 뉴스는 폴로니엑스가 TRON(TRX)과 관련 토큰을 특집으로 내세우며 국제 교류로 재탄생하고 있는 시점에 도착했다. 거래소는 미국 시장을 떠났고, 최근에는 검증 없이 새로운 하위 계층의 계좌를 개설했다.

폴로니엑스는 또한 최근 보다 활발한 거래를 장려하기 위해 수수료 가격표를 다시 만들었다. 새로운 수수료 가격표는 1월 8일부터 시행되며, 대규모 무역 및 시장 제조업체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TRX 홀더도 유리하다.

"순 씨, TRX를 보유하거나 사용하는 고객에 대해서도 요금할인을 도입할 겁니다. 일단 우리가 이것을 출시하면, TRX를 그들의 폴로닉스 계좌에 가지고 있거나 그들의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TRX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그들의 제조자와 테이커 수수료에 대해 최대 30%를 할인 받을 것이다."

폴로니엑스는 지난 몇 년간 거래소의 지갑에서 비트코인(BTC)과 에테움(ETH)이 대량 유출되면서 영향력을 상실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미국 무역업자들이 동전을 꺼낼 것을 요구하는 것이었다.

또 다른 이유는 폴로니엑스를 여러 자산으로 분류하게 만든 이타코인 붐의 종식이었다. 현재 거래소는 거래를 활성화하기 위해 그것의 TRX 예금을 활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과거에 폴로니엑스는 ETH 기반 투기뿐만 아니라 BTC의 핫스팟이었다.

트레이더들은 또한 잠재적으로 귀중한 자산을 잃지 않기 위해 최근 상장된 DGB 동전을 1월 30일 이전에 인출할 것을 촉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