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l Griffith"라는 이름을 가진 Ethereum 개발자는 실제로 새해를 위해 보석으로 풀려났다.

in #sct4 years ago


picture credit

버질 그리피스가 발견한 암호 공간은 놀이터가 아니다. 평양에서 열린 암호회의에서 그리피스는 북한에서 ETH를 채굴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EThereum 단계에 관한 주목할 만한 통찰력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어려움은 채굴용 의복과 현실적인 카드를 북한에 수입하려는 논의가 표면화되었을 때 나타났다. 이것은 미국의 금지법을 초과했고 그리피스는 12월 초에 체포되었다.

그리피스의 법률 고문인 브라이언 클라인 씨는 구제금융에 대한 최신 정보를 트위터에 올렸다.

이전에 SDNY 지역 법원 판사는 내 고객 버질 그리피스에게 예비심리가 있을 때까지 출소해 달라고 요청하여 SDNY 판사 구속 요청을 기각한 것에 대해 예외적으로 만족했다.

분명히, 그의 제대 채권은 100만 달러에 달했고, 앨라배마에 있는 그의 가족 집에 머물기 위해 방출될 것이다.

암호 자원의 보편적이고 경계 없는 특성에도 불구하고, 북한 체제를 관리하기 위한 금수 조치들은 여전히 존재한다. 북한은 이때까지 무역 해킹 주장, 모네로(XMR)용 봇넷 파기 등 수많은 불법 도로를 뚫어왔다.

어쨌든 암호 회의를 정리하고, 에테움 디자이너를 맞이하는 선택은 법 시행에 대한 고려를 끌어내는 선을 넘었다.

버논 브로데릭 뉴욕 지방법원 판사는 "이 나라의 법률은 권고사항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리피스는 국제비상경제강국법(IEEPA)을 어기고 북한에 간 것으로 비난을 받았다.

그리피스 사건의 캐치 22는 그 암호문이 제재를 회피하는 장치로 나타났다는 것이었다.

마찬가지로 관련이 없을 것 같지만 나는 지금이 버질 그리피스라는 "프로그램 원더"에 대해 당신에게 상기시켜줄 평균 시간이라고 믿는다.

현악기, 그리피스가 여권 두 장을 모두 넘겨줬다는 확언으로 기분이 상쾌해졌다.https://t.co/sVc5YWJwv2

  • 파일411(@File411) 2019년 12월 30일

사실, 그것은 정확히 비밀에 부쳐진 관계였고, 그것은 찬성자들을 자극했다. 2019년 암호사용과 시스템이 법망을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명백해졌다. Ethereum은, 모든 것이 국경 없이 행해진다고 말할 때, 그러나 그것은 마찬가지로 완전히 간과되지 않는 토큰은 아니다.

ETH 토큰을 예약하고 지갑을 추적하는 것은 화면상에서의 끔찍한 등장인물들이 전세계에 팔리는 것을 막기 위해 상상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북한과 같은 시스템은 암호자원을 통해 보편적 계정체계에 접근할 수 있는 부속물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Sort:  

Congratulations @orilow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