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들 보드 사고 후 오사카는 '거의 죽었다'고 말했다.

in #sct4 years ago


테니스 선수들은 일반적으로 오프 시즌을 사용하여 긴장을 푸는 일정에서 휴식과 회복을하지만 그랜드 슬램 챔피언 인 나오미 오사카 (Naomi Osaka)는 캐리비안에서 여동생과 함께 노를 젓는 동안 "죽음의 경험"을 겪었다 고 말합니다.

이번 주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에서 시즌을 시작한 22 세의 세계 4 위는이 사건이 발생했을 때 터크 스케이 커스 제도에서 휴가 중이 었다고 밝혔다.

오사카는 WTA 웹 사이트와의 인터뷰에서 https://www.wtatennis.com/news/1561796/naomi-osaka-on-meeting-beyonce- 그녀의 상쾌한 오프 시즌 및-무선 fissette. "나는 패들 보딩을 타 본 적이 없다. 나는 그런 바다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집 옆에 패들 보딩을 갔다.

"갑자기 우리는 현재에 부딪 쳤고 집이 점점 더 멀어지기 때문에 조금 놀랐습니다. 나는 '얼마나 멀리 우리를 데려가려고합니까?'... 물이 검은 색이고 집은 작은 점과 같아서 수영을 잘 못해요. "

오사카는 물에 빠지고 당황했을 때 상황이 악화되었다고 말했다.

"이제 카리브해의 모든 상어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데 그녀에게 소리를 지르고있었습니다."그녀가 웃으면 서 말했다. " '내가 죽으면 이건 너야. 엄마에게 내가 터크 스 케이 커스에서 어떻게 죽었는지 말해줘야 해.'

"나는 보드에 다시 들어 와서 그녀는 상어를보고 싶다고 말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비명을 지르고 울고있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 있기 때문에 괜찮았다. 그러나 그 순간 나는 정말로 그런 식으로 죽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

오사카는 이번 행사에서 세 번째 종자 인 호주 오픈의 전통적인 워밍업입니다. 이 추첨에는 호주의 세계 1 위 애쉬 바티 (Ash Barty)와 체코의 카롤리나 플리스 코바 (Karolina Pliskova)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