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둘째마저 장애진단을 받으며

in #sct4 years ago

농담할 분위기는 아닌 것 같기는 한데요,
인생이 힘들어도, 농담도 필요하지요.

전생에 혹시 나라를 팔아 드신 것 아닐지 ?

고구려 망할 때, 평양성 문을 연 사람 아닐지 ?
잘 한번 생각해 보삼요.

Sort:  

으헛,,,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제가 교회다녀서... ㅡ.ㅡ 전생을 안 믿는... ㅡ.ㅡ
그리고 농담이라도 본계정으로 하심이 어떨런지요.
저 이런 농담 좋아합니다. 누구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