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간만의 골카 획득과 DEC기부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합숙스터디를 가있어서 어제는 일퀘를 하지 못했는데...
오늘 집에 와서 마무리하니 정말 간만에 골드카드가 나와줬네요!!
많이 비싼 카드는 아니지만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

어찌어찌 플레이를 하다보니 골드3에서는 머무를 수 있어졌네요 ㅎㅎ
언테임드의 경우 요즘 시험준비를 하느라 제대로 소식 체크를 하지 못해 사전신청을 하지도 못했고 아마 알았더라도 게임을 너무 많이 하게될까봐 고민을 했을 것 같네요.

이번 시즌이 끝나면 언테임드가 출시된다고 하는데 50일쯤 뒤에 시험 끝나면 질러볼까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일퀘보상 골카.JPG

골드리그로 올라오니 6장씩 카드를 받고 기분이 좋네요 ㅎㅎ
딱 마지막에 열어본 아이가 골드라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 하나 달라진 점으로는 룰이 2개가 되니 정말 정신없는 느낌입니다...
룰 하나일때는 상대의 최근 덱도 보면서 시뮬레이션이 어느정도 돌려지기는 했는데...
지금까지 룰 2개인 게임에서는 딱 2번 이겼는데 그나마 한 번도 트아님께서 접어주신 게임이네요!!
얼른 더블룰에 익숙해져야 할 것 같지만 여기선 제 카드들이 매우 약한 편인 것 같아 슬슬 한 단계 강화를 준비해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언테임드가 곧 나오면 장단점들도 확인을 해야하고 카드들에 익숙해질 시간도 필요하고 살짝 두렵기는 하네요 ㅎㅎㅎ

일퀘는 최대한 마무리해서 길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DEC도 얼른얼른 모아서 기부도 해야하는데 아직 리그가 낮아서 천천히 모아지네요... 처음 2000 기부하고 오늘 1000을 더 했습니다.
길드를 만들고 이렇게 DEC의 사용처를 늘린것을 보니 정말 스몬팀이 똑똑하기는 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네요.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Sort:  

룰 두개는 적응하는데 시간이 엄청걸립니다. 또 새 카드도곧 나올테니 머리 복잡해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ㅎㅎ 근데 또 새 카드들이랑 룰에 적응 못하면 일퀘도 쉽게 못할 것 같기도 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