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과 장투

in #sct4 years ago

FF6D540F-A526-4CC0-AB8E-D6D2355B3AD7.png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2017년 중순에 처음 스팀잇에 입문했는데 드디어 7000스파까지 만들었네요.


중간에 몇 달 쉬다보니 스팀엔진에서의 토큰들의 흐름을 따라가는데 실패한 것이 안타깝지만...!!
그냥 여유자금 생기면 스팀 좀씩 사던게 어느새 7000개를 장투하는데 이르렀네요!
토큰을 사지 않았으면 만스파는 넘었겠지만!
이미 구매한 스팀엔진 토큰들이 대부분 괜찮은 투자로 돌아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2017년 말, 2018년 초에 세웠던 목표가 15000스파를 만드는 것인데 내년이면 초과달성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스팀이 급등하고 코인시장이 달아오르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보는 다음 불장은 2022년쯤이 될 것 같아서 꾸준히 모아가려고 합니다.

가격이 꽤 많이 떨어지고 스팀잇을 떠난 분들도 많지만!!
이런저런 이슈때문에 복잡하기도 하지만!!

페북이나 블로그 하면서는 이런 고민 안하잖아요 ㅎㅎ 수익이 걸려있어서 완전히 가벼운 SNS활동과는 다르겠지만 남아있는 분들은 다같이 즐기면서 꾸준히 활동하면서 다음 불장을 다함께 맞이합시다!!

이만 7000스파를 달성해서 약간 기분좋아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

엇 감사합니다!ㅎㅎ
함께 불장을 기다려봅시다!!

스파업~💙

스파시바~♨♨♨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15,000까지 고고싱하시기를~

감사합니다!
풀악셀 밟아야겠습니다 ㅎㅎㅎ

오오 꽤 모으셨네요.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코인 모으다보니 통장 잔고는 늘지를 않네요!!!ㅋㅋㅋㅋㅋㅋ

오~ 솔라님
범고래 가즈아~!!

예전이면 만스파면... 차 한대값은 나왔었죠 ㅎㅎ

남아있는 분들은 다같이 즐기면서 꾸준히 활동하면서 다음 불장을 다함께 맞이합시다!!

공감합니다.

다들 꾸준함이라는 무기를 가지신 분들이니 잘 될 수 있을거라 기대합니다!

오! 축하요~~ 7만 가즈아~!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