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의 반가운 공지. 스팀은 언제쯤??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라 @solar-junely입니다.
막바지 공부를 하고 있는데 암호화폐 시장이 들썩들썩 하는 것 같네요(Feat.트럼프...??)

얼마 전 업비트에서 해킹사건이 생긴 뒤 원화 입출금과 비트코인 입출금을 제외하고는 모두 막혀있는 상태였습니다.
덕분에 잠시동안 가두리파티로 거래량도 증가하고 단타로 짭짤한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도 했구요.

그러던 중 2시 경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그 중 핵심은 아마 다음 내용인 것 같구요.

해당 사고 이후 업비트는 회원님들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즉각적인 대응을 시작하였고, 현재 탈취당한 이더리움 (342,000 ETH)은 100% 업비트 자산으로 충당 완료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이번주에는 LTC, XRP, EOS, 다음주 월요일에는 이더리움의 입출금이 열린다고 합니다.
1C96223C-3836-4237-8FB3-8C81A46AD8A4.jpeg

굳이 공통점을 찾아보자면... 거래량이 상위권에 있는 것 같네요. 스팀은 하루 거래량이 1억이 채 되지 않는 상황이지만...!!!
이 추세라면 1월 내에 입출금이 재개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다른것보다 시험 끝나고 스몬 실력보충을 하기 위해서는 얼른 입출금이 풀려야...!!!!

최근 오른 암호화폐 시세는 이란과 미국의 분위기가 한 몫 했다고 생각이 되기는 하지만... 세금이나 법안 등 제도권 안으로 넣으려는 시도들이 보이는 상황이라 약간은 기대를 하게 되는군요.
그래도 전 다음 불장을 2022년으로 보고 있기는 하지만요!!

모두 뜨거운 불장을 위해 함께 버티고 기다려봅시다.
감사합니다

Sort:  

반가운 소식이네요^^

@tipu curate

그러게요 ㅎㅎ 은행측과 연장계약만 잘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죠. 그게 제일 중요하죠ㅜㅜ

2021년에 불장올 듯해요. 올 해는 전고점 돌파할 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꾹 참고 제4 대상승장을 기다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