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실제로 세리에 A에 다시 합류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in #sct4 years ago


picture credit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실제로 자신의 축구 클럽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실제로 "로소 네리 마스코트"로 클럽에 다시 합류하지는 않았다.

38 세인 선수는 6 개월 동안 세리에 A를 관리하고 다른 시즌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이전 스웨덴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2010 년부터 2012 년까지 클럽에서 지난 주문에서 61 개의 동맹 게임에서 42 골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내가해야 할 일을 이해한다. 즐라탄은 여전히 ​​여기있다"고 금요일에 말했다.

11 월 메이저 리그 축구 팀 LA 갤럭시를 떠난 후 무료 전문가였던 이브라히모비치 (Ibrahimovic)는 "20 세보다 38 세로 더 많은 제안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는 나의 모든 것을주기 위해 마지막으로 아드레날린의 급증을 찾고 있었다"고 그는 Rossoneri에 그의 도착을 표시했다.

"밀란이 5-0으로 패한 아탈란타와의 경기 후 나는 더 많은 전화를 받았다.

"나는 로소 네리 마스코트가되기 위해 여기에 오지 않았다. 나는 결코 열정을 잃지 않았다."

AC 밀란은 세리에 A에서 열한번째이며 17 경기 중 21 경기입니다.

2011 년에 열 여덟 번째 이탈리아 타이틀을 기록한 이래로 7 번의 유럽 영웅은 큰 트로피가 없습니다.

이브라히모비치는 2012 년에 "기업의 선택"으로 클럽에서 탈퇴했다고 밝혔다.

이브라히모비치는“내가 마지막으로 떠났을 때, 나는 보증이 없었지만 상황은 그랬다”고 말했다.

"중요한 점은 내가 여기 있으며 합리적으로 예상 할 수있는 수준까지 개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AC 밀란의 다음 세리에 A 경기는 월요일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입니다.

Sort:  

Congratulations @tup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