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O 카드 / 카드등록 완료.

in #sct4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MCO 카드에 SGD 충전할 카드를 등록하는 과정에서 하나은행의 비바체크카드가 등록이 되지 않았었죠.
(참고 : https://www.steemcoinpan.com/sct/@ukk/5u7cuk-mco)

그래서 원인을 찾아보니,

비바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저의 주 은행인 국민은행에서 빠져나가게 해두었는데, 해외거래를 하려면 하나은행에서 빠져나가게 해야된다고 하더군요. (비바체크카드 쓰실 분들은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래서 오늘 동대문을 나갈 일이 있어서 근처 하나은행을 들러 기존 비바체크카드를 해지하고 새로 발급을 받았습니다. 기존 설정 되어있는 것을 바꾸는 것 보다 해지하고 새로 발급하는게 훨 빠르다고 하더군요. 어찌보면 낭비였네요.

새로 하나은행의 계좌를 개설하고 비바체크카드를 연동을 해두었고 기쁜 마음으로 crypto.com 앱에서 카드등록을 하는데 여전히 위에 참고 링크에서 말씀드린 버그가 아직도 말썽이더군요.



이제는 해결방법을 알기에 시간낭비 하지않고 ARS인증으로 들어가서 약관 동의를 수동으로 체크 해주었습니다.



이제서야 비바체크카드를 등록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MCO를 SGD로 바꿔서 간간히 사용하며 2%의 캐쉬백도 받으면서 만족스러웠지만 카드 등록을 못해서 답답해하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체크카드 사용할 일이 있을 때 마다 MCO카드에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마무리를 지었네요.

최근에 제 아는 지인에게도 MCO 카드를 소개해주며 가입을 시켰는데 지인도 만족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어서 뿌듯하고, 제 글을 읽으시면서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고, 모르면 찾아와서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레퍼럴을 통해 루비 등급의 이상의 카드 발급시 $50 달러치의 MCO가 지급됩니다.

MCO 카드 만들기 ← 레퍼럴이 포함되어있습니다.

Sort:  

목요일에 ㅋㅋ 여권 다시 나오면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미리 비바체크카드 만들어두세요!

발급받아보고 싶어도... 관련 포스팅 보면 머리가 지끈지끈 코가 맹맹~(아! 이건 아니고...ㅋㅋ)
저같이 게으른 사람은 힘들듯!! ㅋㅋ

ㅋㅋ 미리 만들어두시면 좋을듯요?? ㅎㅎ

오.. 드디어!!! 축하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잘해결하셔서 다행이에요.

역프에는 코인으로 충전하고
김프에는 체크카드로 충전하면 될거같습니다!

맞습니다 ㅎㅎ 그거만 잘 이용해도 캐시백 무시할 수 있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