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seojinpark / #Day7

안녕하세요 @seojinpark님 저의 추억을 찾아드립니다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억 소환 릴레이를 하면 어떨까 하는 재미난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eunhaesarang/5gwvbs

제가 @seojinpark님을 첫번째로 추억소환릴레이 스티미언으로 선정을 했습니다
부담을 가질 필요성은 없으시고
관심있으시면 재미있게 참여해 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은혜사랑님!!! 댓글이 넘 늦었쭁~~ 이런저런 일로 잠시 스팀잇 자리를 비웠네요~!! 오홋!! 추억소환릴레이~!! 첫번째가 제가 되었는뎅~~~ 이거 저에서부터 끊기면 안되는 것을 제가 바톤을 넘 늦게 이어받았네요!! 추억을 잠시 돌아보고~ 릴레이 즐겁게 참여할게용!!!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