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seojinpark / #Day7

[KR][EN][CH]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wooboo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sixth 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wooboo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
這是我的 作品
@wooboo 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의 일곱번째 사진입니다 ^^

사진 218.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startfromnow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來參加 !!!!!!!seojinpark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startfromnow님입니다!


이렇게 #sevendaybnwchallenge 챌린지를 마쳤습니다^^
스팀잇을 알아가는 뉴비로 스팀잇에 조금씩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구요.

이 사진은 제가 태어난 곳, 강원도 동해의 겨울 바다 풍경입니다.
바닷가에 눈이 내린 풍경은 그야말로 장관인데요...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바다 나들이를 갔다가
하얗게 뒤덮인 모래사장에 우리 흔적을 남기며 겨울 바다를 만끽하고 왔었습니다.
곧 다가올 명절, 가족들과 함께할 시간을 생각하니 벌써 행복해지네요~
겨울 바다도 다시 한번 찾고 싶구요.
내가 태어난 곳, 그리고 언제든 갈 수 있는 고향이 푸른 바다가 있는 곳이라는 게
언제나 참 감사하더라구요.

여러분~ 주말에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용~^^

Sort:  

사진 정말 멋있네요 ...
흑백사진이 아니였어도 좋은 분위기일 것 같은 느낌
사진 잘 봤습니다!!!
남은 주말도 좋은시간 보내세용~>_<

감사합니다~^^* 컬러 사진이 바다와 눈의 느낌을 더 잘 살긴 했지만 ㅋㅋ 발자욱 느낌이 좋아서 흑백으로
올려보았어요~^^ @ssung 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안녕하세요 @seojinpark님 저의 추억을 찾아드립니다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이번에 추억 소환 릴레이를 하면 어떨까 하는 재미난 생각이 들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eunhaesarang/5gwvbs

제가 @seojinpark님을 첫번째로 추억소환릴레이 스티미언으로 선정을 했습니다
부담을 가질 필요성은 없으시고
관심있으시면 재미있게 참여해 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은혜사랑님!!! 댓글이 넘 늦었쭁~~ 이런저런 일로 잠시 스팀잇 자리를 비웠네요~!! 오홋!! 추억소환릴레이~!! 첫번째가 제가 되었는뎅~~~ 이거 저에서부터 끊기면 안되는 것을 제가 바톤을 넘 늦게 이어받았네요!! 추억을 잠시 돌아보고~ 릴레이 즐겁게 참여할게용!!!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짱짱맨~~ 방문입니다..^^
인생에서 소중한 단면을 보여주는 배경 사진 7장을 매일 한장씩 흑백으로 7일 동안 포스팅한다?? 이유가 궁금하내요--;; 뭔가 큰 그림이 있나요??
팔로우잉 및 보팅 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짱짱맨~~~~^^* 환영합니당~^^ #sevendaybnwchallenge 로 릴레이로 저도 지목받아서 7일 동안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스팀잇 적응하는 시간도 되고, 또 추억의 사진들을 다시금 들여다 볼 수 있어서 나름대로 의미있는 시간이었답니다^^ @mircokim22 님도 바톤이 언젠가 넘어갈지두용^^ 히히 / 팔로우 & 보팅~하고 방문했어요~^^ 자주 소통 나눠용~

눈위의 발자국 느낌 참 좋네용.! 흑백사진만의 매력을 느끼고 가요ㅎㅎ

감사합니다~^^* 제이님~~~~

뭔가 엄청 느낌있는 사진이네요.
ㅎㅎㅎ 흑백이 아닌 원본도 분명 멋질거 같습니다.
좋은 사진 잘 보고갑니다 :)

헤헤 감사합니다^^* 컬러 사진이었는데 흑백으로 바꿔보니 이렇게 또 다른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