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도전 |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여러분 저는 드렁큰크루비입니다❤︎

in #showmethesbd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드          렁          큰          크          루          비       



여러분 안녕하세열~@.@ 크루비가 왔습니다!!!!! 오늘도 좋은 사람들과 비행을 다녀왔습니닷! 하루종일 비행기에 있어야 하는 비행 스케줄이었는데, 크루가 좋아서 재미있게 다녀왔어용.역시 누구랑 가는지가 참~ 중요한거 같습니닷. 집에 오자마자 스팀잇 시작!!!!


운좋게 주사위 점수가 잘나와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에서 3등을 한 크루비!!!! 엄청난 감격에~~~어디 자랑할때도 없고 여기다 자랑질좀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태어나서 첨 코인노래방가서 녹음도 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는데, 거기에 3등이라는 결과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2회 때도 꼭 나간다고 @newbijohn님과 약속을 했었기에~ 저는 또 코인노래방에 갔습니다!! 저는 중학교때 꿈이 랩퍼였는데요~ 윤미래 언니같은 흑인간쥐 잘잘 나는 랩퍼가 되겠다며.. 늘 윤미래언니와 드렁큰호랑이오빠 노래를 맨날 열창했었습니다.


"뭐 부르지...?"
"내가 가사 외운게 뭐였더라...."
"그치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한글버전> 이 있었지!!!"




사실 고등학교때는 진짜 가사 안보고도 불렀는데..이제 숨도 차고.. 글씨도 빨리 지나가니까 잘 안보이고 ..막 그래서.. 열심히 했는데... 뤠퍼 느낌은 없는거 가퉤여 여러분❤︎ 사랑해여!!!!!!! 미안해여!!!!!!!!!잘봐주세여!!!!!!


그래서 영상도 막 귀엽구 깜찍하게 만들어 봤어요~심사위원님덜 보실때 재미있으시라구요 :) 다음은 롹이라고 하셨는데.... 저 쉬즈 건 준비해야 하나여....? 막 고막 떨어지는 롸큰롤 준비해 볼게요 :) 이거 점점 참여하시는 분들 많아져서 스팀잇의 전설의 콘테스트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닷!!!!


"자 이제 이어폰 꼽으시고 옆에 누구 없는지 확인 하시그 재생 눌러주세요! 제발 끝까지 들어주시고 밑에 자막도 깨알같이 준비 했습니닷!! 자 레고레고~❤︎"





여러분..막 창피하게 댓글 없고~ 잘봤어요~잘하시네요~ 이런거만 달아주고 가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속상해서 또 코인노래방 갑니다 :) 여러분 끝까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crew.bee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크루비님 혹시 아가미가 따로 달려있나요?
가쁜호흡없이 매끄러운 랩핑에
물고기가 아닌지 감히 의심해봅니다.
발음도 뭉게지지않고 비트도 잘타십니다.
제 점수는요? 93점 드리겠습니다.

와라 주사위여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취향저격! 친구에게 가을 소개팅 코디 추천해주기! 🍂🍁 from @jeank

감사합니닷 > < ㅋㅋㅋㅋ 주사위 점수는 낮지만.... 93점이라니!!!> < ㅋㅋㅋㅋㅋ얏호!!!!

크루비님
지금 다른 분들 주사위점수 4점, 3점 나왔어요ㅎㅎㅎ
주사위 최고득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아가미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니형 최고야

진짜 @crew.bee형 숨 어디서 쉬는거야???

안녕하세요. @crew.bee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왕년에 노래방을 mic하나로 주름잡던 실력을 볼수있었던것 같습니다.2분30초에서 급격하게 음을 낮추는 화려한스킬덕분에 저는 지하2000m까지 내려갔다왓네요
한국말버젼이지만 영어랩이 있었던게 함정이었는지 쏟아지는 영어랩을 쉬었다가시는바람에 마지막부분에서 주춤하신게 감점요인이네요 하지만 흠!악!같지~ 않흔 흠악들이~휘재~ 이부분은 인상깊이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첫 비행의 설레임을 담아 91점 드립니다.

주사위야 나와라!!!!!
#wdice

@maikurak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담양의 떡갈비집! 쌍교숯불갈비! from @maikuraki

감사합니다 :) 마이쿠라키님! 콘테스트 하면서 처음 만나는것 같습니닷!!앞으로 자주 소통해욧!!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랩까지 하다가 골로 갈거 같아서...ㅋㅋㅋㅋㅋㅋ

왕년에 마이크로 앞니 많이 부딛히신 실력이시네요
혹시지금라미네이트이신가요?

지하 2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반수 맛좀 보고왔습니다.

안녕하세요. @crew.bee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아니이게모죠? 이 amazing한 rapping은????? 혹시 노래와 랩도 크루비님이신가요??? 암만 들어도 두사람인것 같은 mystery.. 제 2의 윤미래를 비행기에게 뺏긴 힙합계를 애도 합니다...😥

제 점수는요???!!?? 92점 드리겠습니다!!!!!
가랏, 주사위얏!! #wdice

E1A60C64-00B2-4B3A-865B-CEF7D4F77951.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구매] 공차 x 플레이모빌 미스테리팩 피규어 구매합니다:) from @imrahelk

아....앙대....;ㅁ;

노렸네 ㅋㅋㅋ

하 ^^^^^^^^^ 꼴찌 예약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아깝다 진짜ㅠㅠ

같은 사람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중이 목소리 ㅋㅋㅋㅋ 비행기가 이제 다시 돌려줘야할텐데.. 전 이제 비행기에서떠나 제 2의 윤미래로 살고싶은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미래처럼 랩을... 부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기대 이상으로 ^^ 선곡 최고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당~!!

흐흐흐흐 많이 웃고 가시길...^^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헐, 연습을 얼마나 하면 이 정도가 가능한 건가요. 아님 타고나신 건가..
기내 방송 랩으로 하시면 바로 인플루언서 되실 거 같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진짜 미국 승무원처럼 랩으로 한번 기내방송 하고싶으네요 ㅋㅋㅋㅋ 한번에 인플루언서 인 동시에 퇴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 ㅋㅋㅋ 크루비님 !!! 완전 잘하시자나용!!
이번에도 순위권이시겠는데용?!!!

주사위 운이....없어서...꼴찌 예약인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봤어요~
잘하시네요~♡♡♡♡♡

아.... 또 나가라는 뜻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롸큰롤!!!!!!

우와~~~~~~~~~
95점..
이번엔 1등이네요
미리 축하드려요

흐흐 감사합니다 :) 이제부터 어마무시한 참가자들이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ㅋㅋㅋ

ㅎㄷㄷ 이노래를 부르시다니!!!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소울랩...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듣고 가시는거죠 스미골님?ㅋㅋㅋ


오~~ 올려주셔서 무한감사를!!

잘들었어요. 이제 3탄 쉬즈곤 준비해주세여 ㅋㅋㅋㅋㅋ

랩을 너무 잘하시는데염?!!! 도대체 승무원느님들은 못하는게 뭡니깡?!! ㅠㅠㅠ 흐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탄......아 진짜 롹은....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날계란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스킬을 보면 충분히 가능하실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쵝옹~~!

히히 크루비언니 잘하네요 이런거 하지 말랬는데 ㅋㅋㅋ
그말이 나오는걸
이거 한사람이 부른거야? 오오~~~스웩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내 안에 다중이들이 튀어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

wack who 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사마님 한곡 부르시쥬~~~~

ㅋㅋㅋㅋ 또 부르면 흥에 못 이길까봐요...ㅋㅋ

잘봤어요~ 잘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형 나 또 나갈게....ㅋㅋㅋㅋㅋㅋㅋㅋ

크루비글형 나 두번 듣고 댓글 다는데 ㅋㅋㅋㅋㅋㅋ
듣는 내가 숨넘어가겠다
중간에 안쉬었음 옆에서 달걀깨지는 소리 날뻔했어 ㅋㅋㅋ
W A C K 호우!!!!! 잘 들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들었어?? 스웩~~~~ 역시 그 부분이 즤리지~~~~ > < 고마워!!! 형도 했지??

분명 윤미래의 랩을 들었는데...
샤크라가 떠오를까요? 기분탔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샤크라요?ㅋㅋㅋㅋㅋㅋ 샤크라에 랩이 누구였더라 ㅋㅋㅋㅋㅋ

3등까지 하셨군요^^
경축~!! 짝짝짝~!!!
랩 부분이 최곤데요 ㅎㅎㅎ 대박!!

포카님 저 베트남 다녀왔는데 결국 핑크성당은 못갔어요 ㅠㅠㅠㅠㅠㅠ흑흑 거리가 너무 멀어서 ㅠㅠㅋㅋ 다음달에 또 가는데 꼭 가야겠어용ㅋㅋ

써니님의 난 널 원해에 이은 두번째 드렁큰 타이거 노래네요 ㅎㅎㅎ
주사위가 힙합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몇분들 보니까 점수가 너무 짜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욱 기대가 높아졌나봅니당ㅋㅋㅋㅋㅋ 1등할때까지 해볼라구요 ㅋㅋㅋㅋ 어디서 제가 노래로 1등해보겠어요 ㅋㅋㅋㅋ

연예계에 있으셔야할 분이셨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ㅋㅋㅋㅋㅋ 역시 스팀잇은 좋은곳이햐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건 머 댓글을 안 달수가 없는데요.
단 하나의 단어가 떠오릅니다.
'쩐다' +_+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 댓글달려고봤는데 또 오셨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노래 중독성 심하죠 ㅋㅋㅋㅋㅋ

크루비님 이번엔 대박상금 가져가세요
ㅎㅎㅎㅎㅎ

화이팅!!!! 근데 주사위 운도 없어서 이번에도 꽝일듯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선수뺏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럼 추억의 노래로 돌아오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터님 어서 하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코인노래방 가셨나요?ㅋㅋㅋㅋ

마음 맞는 사람과 같이 다녀가신다면
그만큼 좋은것도 없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왕년에는 랩 관련 노래를 하며
랩퍼를 꿈꾸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하네요(농담)

잘 듣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존님꺼 리스팀하셨던데 왜 참가 안하시나욤!!!!! 기대하겠습니다 왕년에 랩퍼를 꿈꾸시던 분의 노래 ㅋㅋㅋ

또 들으러 왔습니다. 다시들어도... ㅎㄷㄷ

리스팀하셨으니 도전 하셔야죠?ㅋㅋㅋㅋ

쇼미 끝나고 우울증올라 했는데...형 고마워
귓구녕에 아주 쏙쏙 들어오네!! ㅋㅋㅋㅋㅋㅋㅋ

비행하시면서 노래하시면 최고의 서비스라는 말들 할거같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노래실력이 예사롭지 않네요.

크루비님은 정말 못하는 게 없으시네요~
원곡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