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 오늘의 Mystery GIFT, 3연꽝이네요 ㅋㅋ

in #spt4 years ago

K-021.png

오늘도 Mystery Potion 선물을 확인해볼 시간입니다.
아쉽게도 BRILLANT ALCHEMY POTION 이 떴네요
그런데 밑에 보니 NEXT 버튼이 있습니다.
며칠간 제가 확인하지 못하여 그런 것 같습니다

K-022.png

NEXT를 눌러보니 이번엔 BRILLIANT QUEST POTION 이네요
어쩐지 어제 퀘스트 하는데 보상에서 5장을 더 주더니
이 포션때문이었습니다
이게 2일전꺼였는지 NEXT가 한번 더 있네요

K-023.png

이번에는 BRILLIANT MYSTERY POTION 이네요 ㅋㅋ
포션 3종 세트 3연꽝입니다.
Mystery 선물을 확인하지 않아도 선물은 들어와있는데
확인을 하지 않으면 알림이 쌓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