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

in #starbucks6 years ago

KakaoTalk_20180303_170550533.jpg

스타벅스에서 앉아있는데 체리에 대해서 이쁘게 걸어놓은 액자를 봤습니다.
평소에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자주오는데 이런 액자는 처음 봤네요.
저도 저런액자 하나 장만 할려고 합니다. 집에 놔두면 되게 이쁠거 같네요.

제가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원두가 제 스타일이에요
스타벅스 원두는 다른 카페들 보다 조금 강해가지고 완전 제 스타일

그외에도 스타벅스는 텀블러하고 마크가 이쁜 특징도 있어요 ㅎㅎ
다들 스타벅스에서 오늘 커피 한잔 어때요??

여유롭게 커피 한잔하면서 인생 생각도 하고..
요즘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를 매일 보내내요 ㅜㅜ

다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