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10/07]... Voting

in #steemit7 years ago

.
.
스팀잇을 하면서 글을 쓰는 것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다른 사람과의 소통인것 같습니다.
다른 이의 글을 읽고, 보팅을 하고 댓글을 달고, 또 답글을 다는그런 활동들은 글쓰는 것 만큼의 의미를 가지는것 같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대부분 직장을 다니고 본업이 있는 상태여서 항상 시간이 부족하지요.
최소한 제 글에 방문하고 보팅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찾아가고 보팅을 해주고 싶은데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ㅜ.ㅜ
Steemd.com이나, steemdb.com을 이용하면 포스팅에 보팅해주신 분들을 찾을 수는 있는데… 이 또한 접속이 잘 안될 때도 있고 항상 시간에 쫓기다 보니 놓치게 되네요.
그나마 보팅 해주신분 중에 상위 20명과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은 쉽게 찾아갈 수 있지만 그 외의 분들은 답방을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항상 미안한 마음입니다.
한참때에 비해 시세도 저조하고, 엊그제는 디도스로 스팀잇 접속이 잘 안되어 조금은 다운될수 있는 분위기인거 같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접속이 잘 되고 글도 많이 올라 오네요... ^^
love-903163_960_720.jpg

오늘은 간만에 휴일이어서 여유가 좀 있네요.
마눌님 한글학교에서 오시면 머리 염색을 좀 해야겠습니다.
어느새 흰머리 때문에 이발 후에는 항상 염색을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귀찮네요... ^^
ss.jpg
https://steemit.com/photography/@abdullar/haircuts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_^

Sort:  

gray hair is a sign of wisdom @abdullar nim
good luck with dying it

so you actually check who up your posts according to this?
you can also check it here - https://steemworld.org/@abdullar courtesy of @steemchiller
yesterday the steemd was down so I used it - it was up

there you could see who upvoted you with the green arrow
if you click their names you will also see how much points they gave your posts

you never replied to me anymore so I wonder have we grown stale?
so thanks for explaining here you've just been busy sometimes we forget that we alll have lives outside Steemit huh?
I almost felt snobbed :P
peace!

thanks for visiting and good information... ^^

I always do but I guess the time zone got in the way :)

Best of Luck for the next time ... :)

upvoted bro @abdullar nice photography ^_^..

i have a poem for you to share..hope you will love it..bro..@abdullar

hoping for your kind heart to support me on this community..i promise you to post with nice poem and some value article..thanks..

https://steemit.com/poetry/@mrblu/i-don-t-wanna-lose-you-baby-true-to-life-poem

thanks for visiting and reply... ^^

Congratulations @abdullar,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1186.5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사진이 이국적이고 거주하시는 곳을 잘 보여주는 듯하네요.
염색은 하셔야조~~~

very good post friends.

gadoh ngon steemit kon kabeut..

염색 예쁘게 하세요^^

염색하고나니 마눌님께서 더 뿌듯해 하시네요... ^^
새신랑 같다고 ... ㅎㅎ

새신랑 같다는 단어에서... 사랑이 폴폴 느껴집니다.
^^

좋은 게시글 @abdullar

기다리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느리고,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빠르며, 울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너무 길고, 축하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짧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영원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you for sharing @abdullar

Nicr picture

Thank for sharing @addullar
Amazing post

Is not the black color of your hair @abdullar? Good luck always for you

맞네요. 그것이 진정한 소통이죠. 나 혼자 중얼중얼 떠들어봐야 아무도 안들어주면....
덧글을 보니 이미 염색도 하셨군요?!

네... 흰머리가 감추어지니 좀 젊어진듯 보이네요... ㅎ

축하드립니다. 외모가 젊어진만큼 마음도 기분도 젊어지셨겠어요~
전 아직 흰머리는 없는 나이라 잘 모르겠지만, 귀찮음 뒤에 이런 기분이면 기대도 되겠는걸요.

posts that attract friends, I always visit your blog once visit my blog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사실 제가 최근에 일이 그리 없어서 시간을 정말 많이 보내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저도 언젠가는 일이 바뻐지면 같은 생각을 하게 되겠지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시일내에 바빠지시길 응원합니다... ^^

아 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보팅하는 분이 많지 않은 저조차도 보팅해주시는 분 일일히 찾아가 보팅하고 댓글 달기가 쉽지 않은데 압둘라님은 더 쉽지 않으시겠지요~^^ 저는 시세 좋은 때를 모르니, 지금도 나쁘진 않습니다.

완전 공감합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소통은 진리인거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소통의 중요성을 더 크고 진지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저 역시 놓치는 글이 많아 아쉽지만 주어진 시간내에 소통에 최대한의 정성을 기울이려 노력중에 있습니다.
쿠웨이트에서 맞으셨던 추석 분위기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압둘라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

여기는 추석느낌이 거의 없읍니다... 그나마 올해에는 스팀잇을 통해서 명절 기분을 좀 느낀것 같습니다... ^^

역시 활기차시고 항상 힘을불어넣어주십니다 압둘라님은!!!맨 밑의 사진은 이발소인가요?? 단골이발소같아보이네요!ㅎㅎㅎ

네... 항상 가는 이발소입니다... 왠지 다른곳은 어색한 느낌이 들어서요.. ^^

ㅎㅎ 한번 갔던곳이 애법 맘에들게 잘라줬는데 저렇게 친절까지 겸비한다면... 단골집 되고도 남겠지요 :')

머리색이 바뀌면 인상도 꽤 차이가 나더라고요. 훨씬 젊어보이는 건 당연하고요. :)
염색 집에서 하시나요?

한국에서는 머리깍는곳에서 하곤 했는데... 여기서는 집에서 하게 되네요.
안보이는 곳은 마눌님께서...^^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Good post! I'm going to follow you to see more post like this and for support us!

글 쓰는 만큼 댓글 달고 소통하는 것의 의미도 크다는 말씀에 정말 동의합니다. 어제 접속이 계속 안 되어서 얼마나 답답하던지요ㅠ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스팀잇 접속 되는지부터 확인했습니다;- ; 오늘은 잘 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레이 헤어가 맘에 드는데욤~^^

격려의 보팅과 방문
늘 고맙습니다
병실 침대 옆
창문으로 세상에
나옵니다
스팀잇날개를 달고서

좋은 말씀
방글.

저도 집안내력상 좀 있으면 반백발이 될거 같은데 끝에 말씀이 공감되네요. ^^;;

직장만 아니라면 백발도 멋질거 같습니다... ㅎㅎㅎ

디도스 공격 때문에 스팀에 접속하지 못했을 때는 정말 답답했습니다. 예전에 싸이월드에 한창 꽂혔을 때처럼 금단현상이 있었을 정도지요. 그리고 스팀에서 나누는 소통은 당시의 일촌들과 소통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것이 생겼다는 것에서 감사함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스팀을 하면서 다른 이웃과 정을 나누고자 합니다. ㅎ

좋은 포스팅 감사히 보고갑니다.

스팀잇에서 보낸 날들이 늘어갈 수록 찾아가야할 분들도 많아지다 보니 정말 시간이 부족하더군요..회사일에 집에오면 육아에..혼자 밤늦게 PC 앞에 앉아있게 되더군요..좀 피곤할때도 있지만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스팀잇이란 곳이 참 좋습니다ㅎㅎ

스팀잇이 일상이 된지 오랩니다...ㅎㅎㅎ

네, 즐가운하루되셔요^^

한장씩 한장씩 보여주시는 일상이 중동생활의 조각조각일 맞춰지게 됩니다~ ^^. 더위, 마트, 주유.. 오늘은 미용실~ ^^

염색은 잘 하신거죠?!

다음에는 주유소 풍경도 올려봐야 겠네요...^^
네... 흰머리가 않보이니 좀 낫네요... ^^

대답없는 메아리 보단 소통이 훨씬 좋죠.
중동이시군요. 세계가 한자리에 모인 곳이 스팀잇이네요.

Aww! Gray is not a big deal :) Aren't you glad for hair dye though?

good post

제 생각에는요, 스팀잇이 내가 글을 쓰는 것보다도 남의 글에 관심 가져주고
같이 응원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흰머리 관리는 생각보다 많이 귀찮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흰머리 관리는 생각보다 많이 귀찮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염색을 안주인께서 해주시는군요.
사회생활 하려면 검은색 머리가 유리하긴 하겠습니다.
이발소의 풍경이 생소하네요^^

@abdullar 님은 워낙 인기인 이시라서 모두와 소통하기는 쉽지 않으실 것 같긴 하네요.^_^;;

Steemd는 정말 한주에 1~2번은 먹통인거 같군요 ㅎㅎㅎㅎ

확실히 예전보다는 스티밋이 덜 활성화도어있는것 같아요 ㅠㅠ 언젠가는 활발한 활동이 되살아나길 기대합니다

네~ 스티밋에서 각자의 글을 쓰는 것도 정말 중요한 일이지만, 댓글과 보팅, 팔로우 등으로 서로에게 관계된 일들을 지속하는 것도 정말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

photo reminds me; sesame street :)

먼 나라에서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에 관한 글을 종종 기대합니다.

hi all , here is our channel about steemit power if you want to join :D thanks https://t.me/steemitpower

염색은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