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꾸다🖒🖒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eseunghoon 비하동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달러를 드디어 현금으로 교환했습니다.
모르는분들도 보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일단 지갑을 들어가서 스팀달러를 눌러줍니다.
Sell을 클릭하시면 BlockTrades에 들어가집니다.

BlockTrades에 접속이 되었다면 교환하실 스팀달러를 입력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자신의 스팀달러가 비트코인의 가치로 변해요!
그리고 'Bitcoin address'에 자신의 비트코인 지갑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지갑주소를 아시려면 당연히 빗썸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빗썸에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지갑관리에서 지갑주소를 확인합니다.

주소를 복사하여서 입력하신 후 Get Deposit Address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메모가 생성되면 메모를 복사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다시 스팀잇 지갑으로 돌아 스팀달러를 클릭하고
'Transfer'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창이 하나 뜨는데 To에는 blocktrades를 입력해주시고
Amuont 에는 교환하실 스팀달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93.755스팀달러를 교환했어요!
SUBMIT를 눌러주세요~

스팀잇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새창이 뜹니다.
비밀번호를 아주 힘차게 입력해주세욥!

그러면 히스토리에 스팀달러를 교환했다는 내용이 생겨요.

이제 다시 빗썸으로 돌아가서 스팀달라가 제대로 교환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빗썸을 들어가주세요!!

빗썸에서 로그인을 완료하셨으면 거래소를 클릭해주세요.
스크롤을 맨밑으로 내리면 거래내역이 보이죠?
스팀달러가 비트코인으로 변환되어 들어오는 중이네요~

이것으로 무엇을할까? 생각하면서 기다리시면 거래가 완료됩니다.

image

비트코인으로 바꿔버리고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15만 6천원정도를 현금으로 받았어요~

무엇을 해야할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일단은 맛있는걸 사먹고 제가 직접로고
제작해서 티셔츠를 만들어보려 해요~
기대해주세요

Sort:  

와 정말 기분 좋으셨겠습니다 ㅎㅎ 저도 얼마 전에 블록트레이드로 바꿨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 부탁드립니다^^ 보팅&팔로우 하구갈게요!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관심있게 보겠습니다~^^

넵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좋은정보감사해영!!
저도얼른 날짜되서현금화하고프네영ㅋㅋ

금방올꺼에용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빨리 해보고 싶네요ㅎㅎ

빠른시일내에 이루시길😎

축하드려요 ㅎㅎ 저는 다 스팀파워로 전환중..

저도 첫보상은 모두 스팀파워로 전환했었어용ㅎㅎ

ㅎㅎ 저는 지금까지 계속 하고 있네요 ㅎㅎ

보리팔 드려요 ㅎㅎ

자주뵈요😁😁

오 ~ 저도 현금화에 관심이있엇는데 좋은포스팅 감사해요 ^^ 보팅 팔로하고갑니다

현금화 꼭 하시고 후기올려주세요🖒

정말 보람차시겠습니다.^^ 디테일하게 포스팅해주셔서 초보자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어 다행이네요~ 자주 소통해요~

와... 정말 대단합니다.
이렇게 스팀잇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올려주시는 팁이 정말 크게 도임이 되네요!
저도 얼른 환전 한번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
처음 업데이트한글이 파워100%로 찍어놨다보니 여전히 스팀달러는 4$에 머무르네요 ㅜㅜ

와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업봇 누르고가요!

감사드립니다ㅎㅎ

저두 어제 빗썸에 가입했어요. ㅎㅎㅎ 기다려 봅니다.
리스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축하드립니다. 큰금액이네요~

가입한지 며칠안된 뉴비입니다.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ㅎ
팔로잉 부탁 드릴게요~

무사히 성공하셨군요. 첫 출금 축하드립니다^^ㅋ

글 잘보고갑니다^^ 저도 언젠가는

좋은글감사합니다 질문이 있는데요 "To에는 blocktrades" 이렇게 account 적을때로 blocktraders 는 정해진 디폴트인가요? 아니면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도 가능한건가요?

찬찬히 따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