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나의 방향성과 잡설

in #steemit7 years ago

저도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이 없다보니 공감 많이 되네요 ㅋ
...물론 스팀잇도 아직은 모르겠네요 ㅠㅠ
그 마이웨이에 동참하겠습니다 ㅋㅋㅋ
(동참안하면 찾아서 킬유를 외칠 거 같아서 그러는건 아님다..ㅋㅋㅋㅋ)

Sort:  

킬유라뇨.. 보팅은 항상 해드릴 수 있습니다:)

앗!!사진 임팩트가 강해서 kill you인 줄 ㅋㅋㅋㅋㅋ앗ㅋㅋㅋ
같이 다양한 주제로 얘기나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