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나의 방향성과 잡설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625_211032642.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앞으로 제 글에는 위의 사진을 같이 넣을까 합니다.

제가 오버워치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고

신나보이거든요. 호롤롤로~ 신나게 놀아보자구~

이제 스티밋을 한지 10일정도 된 것 같네요.

스티밋을 하면서 느낀 점이

제가 쓰는 감성글? 이나 책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과 리뷰

제 생활에 대한 것들이나 먹스팀 등은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적다는 것이었습니다.

당연하게 가상화폐와 관련이 있기때문에

그러한 글들과 분석글들이 인기가 있는 것에 대하여는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래도! 저는 계속 마이웨이 하기로 했습니다.

다들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친구의 추천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유혹에 빠져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보팅은 신경쓰지 않습니다.(정말로? 진짜야?)

아니 조금은 신경 쓰이죠 하하하

지금은 시작할 때와는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일이 오늘은 어떤 글을 쓸까?

오늘은 누가 댓글을 달았지?

어떤 간접경험을 할까 ?

등등 정말 아침부터 잠들 때까지 스팀잇 생각과

글에 대해서 생각하는 것 같아요.

특히 글 쓰기에 대한 열정?이 살아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글을 잘 쓸 것인가

일상에서 나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생각에 대해 메모를 하는가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내 글을 읽고 공감을 할 수 있는가

나의 글 쓰는 실력은 늘것인가

삶에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이 정말 좋아요:) 행복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1347110279100.jpg

I Will Follow You

And I Will Vote you

Sort:  

우리팀좀봐~ 진짜 잘할거야~

전 한조합니다. 한조, 대기중

핡 한조라니. 정말 잘하셔야 살아남으실텐데... 반갑습니다. 다음에! 같이해요! 제 글 중에 배틀코드가 있습니다.

제 한조는 킹갓엠퍼러빅조이기때문에 탱딜힐을 다 합니다.

유니아노#3487 제 배틀코드입니다!

제껀.. 비밀이예요 ㅋㅋㅋ 아이디가 실명이라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따로 게임 내에서 연락드릴게요 :D

저도 스티밋을 하며 어떤 글을 써야 사람들이 재미있어 할까 늘 고민에 고민을 하는데 댓글이 없으니 내 글이 재미가 있나 없나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도.. 그래요 언제는 리플이 안 달려서 제가 제 글에 리플 달았죠.. ㅋㅋㅋㅋㅋ

ㅋㅋㅋ 그것도 괜찮은데요?

저같이 글쓰기에 재능없는 사람은 더욱 더 어렵네요. ㅎㅎ

저도.. 글쓰기에 재능이 없어요 노력할 뿐이죠.

좋은 생각이에여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인데 인기있는것만 따르는것보다 자신의 개성이 중요하죠

넵!! 저는 개성있는 글에 응원을 합니다!

저도 가상화폐관한 건 어렵게느껴서 저랑 비슷한생각이시군요! 팔로우하고 재미있는글 많이받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고래다 되는 그날까지!!!!!!

요즘 핫한 어떤 분 블로그를 보니까.. 꾸준히 마이웨이로 시? 에세이? 같은 것을 써오셨는데, 언젠가 그분처럼 핫(?)한 인물이 되실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핫하진 않아도 좋아요. 미지근하게 오래 갔으면 합니다:)

나 저아저씨 무서워~~~ 쌈 장난아니게 잘해~~
보팅 할테니 찾아오지 마세요~~^^

계속 찾아서 계속 보팅할겁니다:)

저도 투자나 가상화폐관련 지식은 전무해서...ㅠㅠㅠ
juniauskihyung님과 비슷한 생각으로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그렇죠... 저도 가상화폐는 리플밖에..

우리팀에 한조가 있으면 항상 팀이 패하고, 상대편에 한조가 있는데 우리편은 지고 ㅠㅠㅠㅠㅠㅠ

한조... 진짜 잘하는 한조가 상대면 진짜 눈물나죠.

ㅎㅎㅎ 박기님 ? 맞팔.보팅하구가여! 반가워용

반갑습니다:)

자막이랑 그림이랑 달라요..ㅠㅠ;;

다르죠... 저에겐 바꾸는 능력이 없어요 ㅠㅠ

저도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이 없다보니 공감 많이 되네요 ㅋ
...물론 스팀잇도 아직은 모르겠네요 ㅠㅠ
그 마이웨이에 동참하겠습니다 ㅋㅋㅋ
(동참안하면 찾아서 킬유를 외칠 거 같아서 그러는건 아님다..ㅋㅋㅋㅋ)

킬유라뇨.. 보팅은 항상 해드릴 수 있습니다:)

앗!!사진 임팩트가 강해서 kill you인 줄 ㅋㅋㅋㅋㅋ앗ㅋㅋㅋ
같이 다양한 주제로 얘기나눠요 ㅋㅋㅋㅋ

✈ 드라마 쌈마이웨이가 생각나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 화이팅!

쌈마이웨이 재미있나요?

✈ 요새 핫해요! ㅎㅎ

글 잘읽고 갑니다 소통같이하며 지내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보고 웃습니다

웃어주시니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보팅에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셔서
그냥 갑니다.. ㅋㅋㅋㅋㅋ 농담

신...경...쓰지 않..큼큼.. 감사합니다:)

계속 고민하며 글을 쓰게 만드는것도 스팀잇의 힘든점이지만 매력이기도 한것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평가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보팅이나 댓글로 어느정도 나의 글이 공감이 가는구나, 괜찮구나는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juniauskihy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