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반이다 (A good beginning is half the battle)

in #steemit7 years ago

IhqDUJxvFIf5OsyMypTXdc7JVYmQ.jpg

드디어 스팀잇을 시작했습니다.
So now I started steemit.

회원가입 이후 약 1주일 가량이 지나서 가입승인 메일이 왔고, 이렇게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에서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About a week after joining the membership, I received a mail approval mail message, and I could write this letter. In addition to abroad, many people are beginning to steam in our country.

이미 많은 분들이 좋은 글과 사진을 올려주시고 계셔서 제가 잘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제목에서 언급한 것처럼 시작은 이미 절반은 해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스스로의 꾸준함과 성실함에 달린 일입니다. 스팀잇에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any of you already have good writing skills and photos, so I don't know if I can do it. But as mentioned in the title, the beginning is already half done. The other half depends on their own consistency and sincerity.I'll try to settle down in Steemit!

앞으로 자주 만나요!
We should get together more often!

Sort:  

환영합니다^^

유명한 코인코리아님! 반가워요ㅎㅎ

일주일, 오래 기다리셨군요. 저는 3일 기다리고 오래 걸리네 이러고 있었는데 부끄럽네요 ㅋㅋㅋ

그래두 오래 기다린만큼 열심히 하려구요! 히히 감사합니다~! Got bless you!

저도 1주일만에 승인났어요.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같이 잘해나가보아요! 일주일 기다린만큼 더 열심히 :)

오래기다리셨네요 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같이 배워나가요 !

벌써 엄청 포스팅이 많으세요!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

저도 오늘 겨우 승인났네요 : )

야싱코님 Hi ^^ ㅋㅋㅋ

기다리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스티머가 되신걸 환영합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요!

환영합니다.톡방에서 왔어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이요! 히히

저도 오늘 승인받아서 가입했습니다~ 맞팔해요ㅎㅎ

히히 네네 반가워요 모르는거 서로 배워가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히히

환영합니다. ^^ 제 와이프도 스팀잇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가입승인 메일이 안오네요 ㅜㅜ 일주일 기다려야 하나봅니다.

꽤 걸리더라구요!! 대신 늦게온만큼 더 열심히 하게되는거같아요ㅎㅎ

반갑습니다. 카페타고 왔어요~~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저두 맞팔이용ㅋㅋ

: We should get together more often!
자주 소통했으면해요!

저두요!! 반갑습니다ㅎ

@ksn 상남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도록 ^^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