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의 닉네임 챌린지 Steemit Name Challenge

하도 쪼야님. 쏘맥언니혹은 쏘맥요정이라 불렀더니.
본명이 기억에 가물가물.... ㅋㅋㅋ
저... 챌리지를 끊는 강단있는 멋진 여성.
본명이 뭣이 중헌디~ 나에겐 쏘맥요정?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내 이미지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뭣이 중헌디!!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요정이잖아요- ㅋㅋ
쏘맥!!

쪼야님 쏘맥요정님이신가요?!!! ^^

쪼야님 소환 주문이 쏘맥! 입니다.. 어떤 문장에든 쏘맥을 넣으면 나타나시더라구요. ㅋㅋ

쏘맥ㅋ 쪼야님보다 더 착착 달라붙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