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의 닉네임 챌린지 Steemit Name Challenge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4-10 14-21-12.png


요즘 스팀잇에서 대유행 중인 닉네임 챌린지에 여러 이웃분들이 지목해 주셔서 저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저를 지목해 주신 분은 모두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라서 이 포스팅은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1. 헤르메스라는 이름으로 축복받은 여섯 번째 남학생인 헤르메스님@hermes-k (닉네임설명보기)

  2. 이씨 성에 J A 이니셜을 가진 리자님@leeja19 (닉네임설명보기)

  3. 늘 깊은 생각으로 감동 주시는 씽키님@thinky (닉네임설명보기)

  4. 당신을 위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굿컨님@goodcontent4u (닉네임설명보기)






이제, 저의 닉네임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제가 오래전 부터 SNS 닉네임으로 쓰던거라 고민없이 스팀잇에서도 사용했습니다. 제 본명과 관련된 닉네임이에요. 의미는 설명하라고 하지 않았으니 모른척..ㅋㅋㅋ

2. 본명을 알려주세요.

비밀입니다!

3.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많은 분들이 기억해 주고 계셔서 저는 지금 제 닉네임이 좋아요. ^^

4.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5.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소요님@soyo 닉네임 챌린지가 인상 깊었는데 저도 복붙 해봅니다!

안됩니다.
끊을 때는 끊어야죠.
다 끝이 있어서 아름다운 겁니다.




Sort:  

하도 쪼야님. 쏘맥언니혹은 쏘맥요정이라 불렀더니.
본명이 기억에 가물가물.... ㅋㅋㅋ
저... 챌리지를 끊는 강단있는 멋진 여성.
본명이 뭣이 중헌디~ 나에겐 쏘맥요정?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내 이미지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뭣이 중헌디!!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요정이잖아요- ㅋㅋ
쏘맥!!

쪼야님 쏘맥요정님이신가요?!!! ^^

쪼야님 소환 주문이 쏘맥! 입니다.. 어떤 문장에든 쏘맥을 넣으면 나타나시더라구요. ㅋㅋ

쏘맥ㅋ 쪼야님보다 더 착착 달라붙는데요?

ㅋㅋㅋ뭔가 본명이 변화된 닉이군요+ㅁ+ㅋㅋ 끊을 때 끊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ㅋㅋ

맞습니다! 유추해보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름답게!ㅋㅋㅋㅋㅋㅋㅋ

끊을때 잘 끊는데 소맥은 잘 못끊는다는 소맥요정....
@소맥 소환주문...잘 말아줘야겠다...

야야님.....쉿! ㅋㅋㅋㅋㅋㅋ 우리 조용히 말기로 해요...ㅋㅋㅋㅋㅋ

7: 3으로....(소맥님껜 특별히 소주를 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하면 잘거 같은 이미지라...그렇게 줘도..

ㅇㅇㅇ역시 야야님은 잘 알고 있었군요!!ㅋㅋㅋㅋㅋㅋ(7을 소주로 먹음 저 사망각ㅋㅋㅋㅋㅋ) 취하면 안자고 옆사람 괴롭힘ㅋㅋㅋㅋㅋ야야님 조심!! +,.+

괴롭히지 못하게 안주 계속 먹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쪼야는 호빵이 되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데기리....

아 저 소요님의 마지막... 제가 쓸려다가 못썼는데..흑흑
그림 넘 귀여워욧!!!!!

엇!! 미동님도 쓰세요!! (내 것도 아닌데 막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
헤헷 감사해요!!!

그러니까 쪼기 누워있는 고양이가 쪼야님인거죠? :)

아...저렇게 귀여웠으면 좋겠어요 ;ㅁ;
왜 몸매는 비슷한데 전 귀엽지 않은거죠????!!!

흠... 그건 제가 귀여운 탓입니다.

E40FF439-950F-467D-AB4E-744009E3D59E.jpeg

아...아아...
27620ba524e8e109659abcbabaf49da92a96fa12c7e3f581aeb3c6574abc96f1-2.jpg

앗... 저도 지목받아서 챌린지하면 쪼야님을 지목하려 했는데 이미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한발늦었어!! ㅜ

ㅋㅋㅋㅋㅋㅋㅋㅋ로망님 네발 늦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 떠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역시 저의 친절한 이웃 로망님!

쪼야님은 언제나 저의 그림선생님! 무료수강쿠폰을 쥐고 만날 날을 고대해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만나는날 꼭 써서 드려야지ㅋㅋㅋㅋㅋ 무료 수강 쿠폰! ㅋㅋㅋㅋㅋㅋㅋ

5월에 뵐 수 있으면 좋을텐데 헝 ㅠㅠㅠ

헛 쪼야님의 또다른닉네임은 쏘맥요정인가봅니다. ㅎㅎㅎㅎㅎㅎ

헛.......(회피)

맺고 끊는게 확실하신 분이십니다 ^^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와 진정 멋지네요!!
끊을때는 끊는다는거~~
소요님도 멋지다고 생각했는뎅~^^;;

ㅎㅎㅎㅎ감사해요!!ㅎㅎㅎㅎㅎ 소요님 따라해봤어요..흐흐

ㅋㅋㅋ 역시 아주 짧고 일목요연한 내용으로 끝을 내 주셨군요!!
그래도 포스팅까지 해 주셔 감동입니다 ;ㅁ;
(김모작가님께선 찾기도 어려운 지난 글에 댓글로 달아주셨답니다 흑흑 그래도 해 주셔서 감사+다행이었지만요 ㅋ)

쪼야님은 역시 인기인이라서 여러분께 지목을 받으셨었군요!
꼭 제가 아니더라도 하셨어야 하니, 바쁘신 가운데 해 주신 포스팅에 대한 미안함은 조금 덜고, 오랜만에 뵐수 있었던 반가움만 가지고 갈께요! :D (아 그리고 넘넘 예쁜 냥이도요!!)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씽키님! 그 김모작가 누군지 알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참 글 마지막에 이 그림을 넣어야지 하고 잊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4-11 09-12-21.png

꺅!!!!!!!

아 정말 이런 비명 웬만하면 안지르는뎅
으으윽 너무 귀여워요 >_<!!!!!
제 댓글에 달아주셨으니 제가 받은 선물이라고 우겨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그림을 제가 좋아하는 씽키님께 바칩니다!!ㅋㅋㅋㅋㅋ

ㅂㄷㅂㄷ(흥분상태)@_@
고.. 고맙습니다 쪼야님!!!! ;ㅁ;ㅁ;ㅁ;ㅁ;

하핫!! 저랑 똑같군요.. 쓰던거..ㅋ

한방에 정리해주셨어! 천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그런가요?

어머 잘 들었어요. 쏘맥요정님 :)

fb9196c51.jpg

쪼야 클립이 아니었다니... 충격.

(╹◡╹)소맥요정이시군요.ㅎ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내공있는 고양이는 누워있을때 인형들을 쌓아올려도 가만히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