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의 닉네임 챌린지 Steemit Name Challenge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edited)

ㅋㅋㅋ 역시 아주 짧고 일목요연한 내용으로 끝을 내 주셨군요!!
그래도 포스팅까지 해 주셔 감동입니다 ;ㅁ;
(김모작가님께선 찾기도 어려운 지난 글에 댓글로 달아주셨답니다 흑흑 그래도 해 주셔서 감사+다행이었지만요 ㅋ)

쪼야님은 역시 인기인이라서 여러분께 지목을 받으셨었군요!
꼭 제가 아니더라도 하셨어야 하니, 바쁘신 가운데 해 주신 포스팅에 대한 미안함은 조금 덜고, 오랜만에 뵐수 있었던 반가움만 가지고 갈께요! :D (아 그리고 넘넘 예쁜 냥이도요!!)고맙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씽키님! 그 김모작가 누군지 알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참 글 마지막에 이 그림을 넣어야지 하고 잊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4-11 09-12-21.png

꺅!!!!!!!

아 정말 이런 비명 웬만하면 안지르는뎅
으으윽 너무 귀여워요 >_<!!!!!
제 댓글에 달아주셨으니 제가 받은 선물이라고 우겨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그림을 제가 좋아하는 씽키님께 바칩니다!!ㅋㅋㅋㅋㅋ

ㅂㄷㅂㄷ(흥분상태)@_@
고.. 고맙습니다 쪼야님!!!! ;ㅁ;ㅁ;ㅁ;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