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80617 나루 작업 일지] 스팀시티 응원가

in #stimcity6 years ago

베리님이라고 불러야할지 행복님이라고 불러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밴드를 따로 하진 않고, 일이 있을 때 같이 하는 친구들이 있는...? 그게 밴드인가요? ㅋㅋㅋ

Sort:  

스팀시티 플리마켓 애스팀가 불러주셈요 ㅎㅎ
저는 비록 참석은 못하지만 말이죠 ㅋ

원하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도 아쉽게 참석은 못 하지만 마음만이라도... 아님 먼 곳에서라도 혼자 불러야겠어요. 지구는 둥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