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80617 나루 작업 일지] 스팀시티 응원가

in #stimcity6 years ago

라운디 님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셨지만 저는 엄청 큭큭 거리면서 들었습니다ㅋㅋㅋㅋ
저 이런거 좋아해요
쓰잘데기 없이 고퀄인
고급진 B급의 느낌!
노래 선곡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나루님의 위트가 느껴져서 정말 즐겁게 들었습니다ㅋㅋㅋ
ps. 목소리도 엄청 좋으시네요 :D


누가 저보다 먼저 홍보할까 무섭네요 내가 먼저 홍보해야지 :D
@홍보해

Sort:  

토랙스님 홍보해 요정으로 임명.... 홍보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수록 부끄러운 마음이 더 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