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 돼지고기 잡숴봥 ㅎㅎㅎㅎ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561674901698.jpg

1561674899800.jpg

1561674903310.jpg

1561674898154.jpg

1561674906385.jpg

비가 오려는지 천둥 번개가 치고 금방이라도

쏟아질것 같은 날씨였어요 하지만 저는..

우산을 챙기지 않은채 데이트를 나갔죠 ㅎㅎㅎ

우산가지러 집에 다시 들어가기 귀찮음.. 이

역시나 한 두방울씩 떨어지더니 폭포같은 비가

막 내리려고 할 때쯤 나주 돼지고기 집으로 쏘옥!!

들어갔습니다. 세입 나이스 타이밍!!




우산구매대비하여 바로 옆에 편의정 까지

체크하고 열심히 먹방을 찍었습니다.

운동 한 후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

생새우로 만든 무료로 주신

새우탕은 먹자마자 너무 매워서 둘다 한수저

먹고 다이다이 ㅋㅋㅋㅋ 아 물물 물주세요!!




밥을 다 먹고 나니 비가 완전히 그쳤더라구요

아 영화 클래식 장면 하나 찍을 수있었다고

아쉽다고 했더니 남친님이 고개를 절래절래

ㅋㅋㅋㅋㅋ




비도 피하고 맛있는 꼬기도먹고~^^
전 저녁에 풋살용병가요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맛집정보

나주 개미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백제고분로31길


오메 돼지고기 잡숴봥 ㅎㅎ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booaae님 곰돌이가 1.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고기집은 고기맛이 진리지요. ^^

식당이 깔끔하고 타이밍도 나이스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백제고분로31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bbooaa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고기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옆에 찌개는.. 건더기가 없네요 ~!!! ㅎㅎ

문구가 재미지군요~^^

오메 돼지고기 잡숴봥

말로만요? 사주고 먹어봐라 해야죠? ㅋㅋ
명품 돼지고기라 아주 맛있겠군요!!
용병... 전설의 용병이 되어주세요~~~~ 화이팅^^

역시 고기는 투툼이 고기가 최고에요.
비올때 그냥 고기나 구워먹으면서 한잔 하는게 진리에요.ㅋㅋ

혼자서만 맛있눈거먹쿠!!!!!!

정열적으로 살려면 잘 먹어야겠죠~
뽀돌님이야말로 잘 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꽃다발도 예쁘게 만들고~~
정말 열심히 사시는 것 같아 응원합니다~^^

손예진 빙의했네 청순이미지 아니자나여 사커이미지자나여ㅋㅋ

아따 시방 이거씨 전라도 사투리 맞지라?~

남친도 매운걸 못먹나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오늘 저녁 삼겹살로 확정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그냥 넘어갈 수 없네요!!! ^^
불금이겠다, 날씨도 비 올듯한 분위기... 완벽한 조건입니다. ^^
뽀돌님도 불금 잘 보내세요~ 덕분에 삼겹살 만나러 갑니다. ^^

국가대표 풋살 용병~^^
고기는 언제나 꿀맛이죠!!

역시 고깃집 고기는 두툼해야 제맛이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