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디저트카페 타르타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이예용ㅋ

친구랑 수다 수다하려고 [TARR TARR] 에 갔답니다!
저는 처음 방문이지만 친구는 타르타르 다른 지점에 가봤었다네요~

20180831_133107.jpg

웨인스코팅과 대리석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는데 깔끔하고 이뻐요! (이사갈때 웨인스코팅과 대리석 하고싶었으나ㅡㅜ 신랑에게 리젝먹음..ㅜㅡㅜ)

IMG_20180902_1.jpg

눈 돌아가게 이쁜 디저트들이 가득 가득있어요.
가격은 7천원정도??
가격은 참 사악하지만ㅋㅋㅋ 그래도 이쁘니깐요+-+/
청포도 타르트와 무화과 타르트중에 임산부인 친구가 먹고싶어한 무화과타르트 선택!!

20180831_132904.jpg

밖은 덥지만,
백화점안이 너무 추워서ㅡㅜ
임산부 옷 빌려입은건 안비밀ㅋㅋㅋ
친구는 청포도에이드먹고, 전 따뜻한 유자차를 먹으며 수다수다 했는데요!!

20180831_133121.jpg

음료수는 무난했고, 무화과 타르트는 돈이 아깝지않았어요 .
디저트 좋아하는 신랑이랑 또 가야겠어요!!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거든요!!

20180831_132922_HDR.jpg

이것도 치즈모양 너무 이쁘죠+-+/
다음 방문 픽예정이랍니다ㅋㅋㅋ

혹시 지나가다가 디저트카페 타르타르 보이면
방문해보세요.
먹는즐거움이 있답니다^-^/


맛집정보

타르타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999 서울특별시 한강로3가 6층 ,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0


[Tasteem] 디저트카페 타르타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진짜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었어용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dayul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고마워요:-)

요즘 디저트 밥값이던데.. 아깝지않을 비쥬얼이네요^^~

맞아요.. ㄷㄷㄷ 밥값보다 디저트값이 비쌀때도 있쥬..ㄷㄷ

신기방기 디저트카페가 요즘 떠오르고 있더라고용 눈이즐겁고 입이 즐거워지는데요

네네ㅋㅋ 구경하느라 즐겁고, 먹느라 행복하고ㅋㅋ

와 노란색이 ㅜㅜ넘예뻐요
정말 ㅋㅋ당장 남친이있다면가서 데이트하자고 하고싶네요

사악하지만 이쁘면 괜찮은거군요^^ ㅎㅎ

타르타르는 요새 많이 보이는 편이더라구요!!!
한번도 아직 안가봣지만, dayul님의 평이 좋으니 한번 가봐야겠습니다요!!!

첫번째 마지막사진에 있는 치즈모양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디저트는 예쁘고 맛나는데 너무 비싸요 ㅜㅜ 흑흑흑
다율님 즐거운 주말저녁되세요 따님도용 ㅎ

진짜 눈돌아가는데요.
디저트 먹으러갔다 배채우고 돌아올듯 합니다.ㅋㅋ

요즘 무화과 엄청 나오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츄릅

You received 46.9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04. Congrats!

여기 예쁘다고 소문난곳이던데...너무 예쁘네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