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용한 식사 자리를 원한다면??? 강가에서 어떠세요~??^^

in #tasteem6 years ago

이러다가 설마 출근하는거 아니겠죠???

출근해라~ 출근 가즈아~~~ 출근 하세요~~~~ ㅋㅋㅋㅋㅋ
전 내일 출근합니다! ㅎㅎ
복잡한 곳에가니 머리가 뱅글뱅글? 세월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ㅎㅎ

Sort:  

출근 안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왜케 바쁘세요~~~ 쉬엄쉬엄하세요~^^
이제 복잡한곳은 안가는걸로!!! ㅋㅋㅋ 벌써 세월 얘기해야하나요?ㅠㅠ

ㅋㅋㅋ 좋으셨겠어요^^ 잘 쉬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