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식사 자리를 원한다면??? 강가에서 어떠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금요일같은 화요일이네요~ ㅋㅋㅋ 오늘만 출근하면 내일 쉬니까요~ 오호호호호~

내일이 전혀 쉬는날 같지 않은데.. 이러다가 설마 출근하는거 아니겠죠???ㅋㅋㅋ 오늘은 자기전에 필히 알람을 꺼놔야겠어요~ (제 폰은 왜 공휴일 알람 끄는 설정이 없을까요?ㅠㅠ)

얼마전에 진~~~~~~~ 짜 오랜만에 강남역에 다녀왔답니다~

예전엔 직장이 역삼에 있어서 강남에서 자주 놀았는데 지금은 직장이 동작에 있으니까 갈 일이 없네요~ 그렇게 멀지도 않은데 어쩜 이렇게 알가지는지.. ㅋㅋㅋ

오랜만에 강남역에서 친구 기다리는데 어찌나 복잡한지 머리가 뱅글뱅글 도는 기분이었답니다 ㅡㅡㅋ 그래서 다음엔 양재에서 만나기로!! ㅋㅋㅋ 거기도 그런건 아니겠죠??

오늘은!! 강남역에서 갔던 인도요리 전문점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 : 강가 강남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0-10 삼성전자 강남사옥 아케이드 지하1층


강남역이 오랜만이다 보니 출구를 잘못나가서(1번출구로 나갔답니다) 한참 어디를 갈지 돌아다니다가(이날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우산도 샀답니다. 친구꺼 제꺼 2개나!!) 친구가 강가나 갈까??? 이렇게 되서 다시 강남역으로 빽!! 결국 강남역에서 밖으로 나가지 않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우산은 도대체 왜산건지..ㅋㅋㅋ)

다들 퇴근했는지 엄~청 한산하더라고요~

입구 도착!!

KakaoTalk_20181002_161423600.jpg

분위기 있죠????^^ 고급지고~ 조용하고~ 조용히 얘기나누면서 밥먹기 딱 좋았답니다~^^
(옆 테이블에는 소개팅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제 느낌에!! ㅋㅋㅋ)

메뉴가 어머아머 하더군요 ㅠㅠ

전 보다가 포기했답니다~ ㅋㅋㅋ 그냥 친구한테 시키라고 했더니 알아서 시키더군요~ ㅋㅋ

젤 먼저 탄두리 치킨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KakaoTalk_20181002_161424265.jpg

여기까지 와서 탄두리 치킨을 안먹을 수 없잖아요?? 그런데 둘 다 배가 고프지 않았던 관계로 그냥 맛만 볼 수 있게 치킨 샐러드로 시켰답니다~ 이것도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따로줘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 다음으로 치킨 마크니!!!!

KakaoTalk_20181002_161425149.jpg

오~~~~~~~~~ 맛있답니다~~~~

전에 아이 데리고 동네 인도음식 전문점 갔을때는 커리를 잘못시켜서 맛 없었는데~ 이건 너~~ 무 맛있었답니다~

역시!!! 잘 모르면 잘 아는 사람이 시키는대로 먹어야 되는게 맞나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난!!!

KakaoTalk_20181002_161425911.jpg

갈릭난도 맛있지만~ 전 뭐니뭐니해도 기본난이 젤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이건 제가 골랐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맥주 한잔이 빠지면 섭섭하잖나요~ ㅋㅋ

짜자잔~!!!!

KakaoTalk_20181002_161426740.jpg

이쁜잔에 스텔라 한잔~!!! ㅋㅋㅋ

이거면 하루의 피로가 싹 날라가지 않을까요???^^

아~ 포스팅 하면서도 너무 배고프네요 ㅠㅠ
그렇지만 요즘 살이 많이 쪄서 어제부터 다이어트 시작했답니다~ ㅠㅠ 보는걸로 만족해야겠네요~ㅠㅠ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맛집정보

강가 강남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0-10


조용한 식사 자리를 원한다면??? 강가에서 어떠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angirl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맥주한잔 피로풀리지요 ~~^^

그러니까요~^^ 근데 살이 따라 붙는다는거...ㅠㅠ

이러다가 설마 출근하는거 아니겠죠???

출근해라~ 출근 가즈아~~~ 출근 하세요~~~~ ㅋㅋㅋㅋㅋ
전 내일 출근합니다! ㅎㅎ
복잡한 곳에가니 머리가 뱅글뱅글? 세월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ㅎㅎ

출근 안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왜케 바쁘세요~~~ 쉬엄쉬엄하세요~^^
이제 복잡한곳은 안가는걸로!!! ㅋㅋㅋ 벌써 세월 얘기해야하나요?ㅠㅠ

ㅋㅋㅋ 좋으셨겠어요^^ 잘 쉬셨죠?

내일휴일이라서 너무 좋아요
인도 요리 !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더 탐나네요
꿀꺽😰

휴일이 끝났답니다 ㅠㅠ
또 이틀만 나오면 휴일이지만요~ ㅋㅋㅋ

캬~ 분위기 너무좋네요. 음식들 비주얼도 최고!

그쵸?? 조용하게 식사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인도음식 생각보다 입맛에 맞지요~ ㅎㅎ

그니까요~ ㅋㅋㅋ 입맛에 딱!!!
배가 아파서 많이 못먹었는데 아쉬웠답니다 ㅠㅠ

맥주잔이 예쁘네요.ㅎㅎ

스텔라 맥주는 맥주 맛보다 잔이 한몫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요새는 인도 식당들이 많아졌지만 예전에는 강가를 비롯해서 몇 개 없던 시절도 있었죠^^ 그 때 참 자주 가던 곳이긴 한데 이렇게 오랜만에 접하니 반갑기도 하네요^^

오~~~ 예전엔 어땠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한번 가보세요~^^ 예전 추억을 되새기면서~^^

커리엔 난이죠^^
맥주랑 먹어도 맛나겠어요 :)

맞아요~!!! 난이 빠질 수 없죠!!!
맥주랑도 잘 어울린답니다~ ㅋㅋㅋ 맛있어요~~~

정말 오랫만에 뵙네요~
잘 지내셨죠?
다시 스팀잇 활동하심을 환영합니다^^

ㅋㅋㅋ 오랜만이죠???
한번 쉬기 시작했더니 자꾸 빠지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이제 다시 활동 시작!!!^^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0-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