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수다타임 - 버찌와 모모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이어지는 수다타임은
마카롱 집에서 ㅎㅎ
여기가 맛있다고 하길래
우연히 들어갔는데
마침 앉아서 먹는 좌석도 있길래
일단 착석

20200221_145830.jpg

팔리는 양이 어마어마 한지
쌓여있는 마카롱

20200221_145841.jpg

아렇게 마카롱 쌓아놓고 파는데 처음봤어요
그런데도 늦게 가면 품절이라니..
대박집인가 봅니다

20200221_145904.jpg

수다떨며 해체해서 먹기 ㅋㅋㅋ
요기도 언니가 쏜다 였습니다

20200221_150518.jpg

수다떨며 먹었더니
이거하나 남았네요
이거 누가들고 갔는지 기억도 안남
일단 저는 아닙니다 ㅎㅎㅎ

20200221_150521.jpg

좌석도 있고
마카롱 종류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선 착한편입니다^^


맛집정보

버찌와 모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Songpa-daero406


이어지는 수다타임 - 버찌와 모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reenlatt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Songpa-daero4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마지막에 딸기 마카롱~ 진짜 비주얼이 굿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요동네에 맛집이 많다더니!! 담에 꼭 가봐야겠네요ㅎㅎ

버찌와 모모 무슨 친구 같은 느낌이네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55 which ranks you at #157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6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마지막 사진 예쁘네요ㅎㅎ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