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점으로 딱 좋은 쌀국수와 볶음밥 - 미스사이공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쌀국수 먹고 싶어서 요기 다시 갔었어요
코로나 이렇게 되기 한참전에 다녀왔으니
진짜 집콕을 꽤 오래 하고 있는 중이네요;;;

20200214_110731.jpg

반찬은 단무지..
김치도 있다든데
친구가 안먹는다고 안가져옴
나는 먹는데 움직이기 싫어서 안먹 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바예요 반찬은

20200214_112102.jpg

가끔 먹으면 맛있는 쌀국수^^

20200214_112114.jpg

그리고 춘권

20200214_112116.jpg

아점이니까 든든하게 밥도 시키고요 ㅎㅎㅎ
요즘 밥이 그렇게 맛있네요;;;;;;;;;

20200214_112119.jpg

요렇게 맛나게 먹고 왔지요
얼른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
외식도 하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20200214_112151.jpg

오랜만에 한강 잠시 다녀오니
다들 마스크 쓰시고 아이들이랑 잠깐 놀고 들어가시더라구요
진짜 지역탓 하고 싶지 않지만
모지역분들 진짜 집콕좀 하세요
백병원 모녀는 진짜 신상털어 가만안두고 싶네요;;;;;;;;;;


맛집정보

미스사이공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20길 113


아점으로 딱 좋은 쌀국수와 볶음밥 - 미스사이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reenlatt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쌀국수가 먹고싶은 아침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20길 1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값싸고 맛나죠~^^

미스사이공 가성비 정말 좋죠ㅎㅎ

베트남 쌀국수 아주 좋습니다.

시원한 쌀국수네요

싼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좋죠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00 which ranks you at #150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8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5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재택 중인데 ㅠ,.ㅠ
나가서 맛있는 거 먹고 싶네요 ㅠ